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철권7 PS4 PC 사양 가격 확인
    생활/IT 2017. 6. 4. 11:33

    철권7 PS4 PC 사양 가격 확인


    일상의 재미를 올려주는 철권7의 확장팩 아케이드 판은 2016년에 출시하면서 그 인기를 보여주었다, PS4는 6월 1일 출시하였고 PC판은 6월 2일에 발매되었다.



    중점의 내용은 철권7은 23년 만에 PC판으로 처음 발매하면서 컴퓨터 사양에 대한 문의나 컴퓨터 그래픽을 올리려는 마니아층이 늘고 있다는 것이다. 이유는 철권7 그래픽이 더 좋아지면서 사실감 있는 대전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인데.



    철권7 때문에 싱글족이나 커플족은 실내에서 즐기는 게임 때문에 밖을 나오지 못한다는 내용을 접할 수 있다. 철권이 그만큼 재밌다는 사실 인증한다는 내용이라 관련 핵심 정보 정리한 내용이다.


    철권7의 PS4 판은 2017년 초 PS4, Xbox One, PC를 통해 출시된다고 공표했다. 이번 철권의 PC판 마케팅을 루머로만 취급했던 게이머에겐 정말 엄청난 소식이다, PS4나 엑박이 없어서 철권의 PS를 못했던 게임 팬들에겐 어느 정도 진입장벽이 낮아진 셈이라 철권을 즐기는 게이머가 늘어날 거로 기대된다.



    철권7의 경우 기존에 PS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전용판을 사용했었던 것과는 다르게 철권7의 PC 기반의 기판을 사용한 터라 이전부터 마케팅을 알려온 셈이었다.



    내용을 확인하면 2017년 1월 트레일러 공개하며 2017년 6월 1일 철권7의 PS4/X-BOX ONE, 6월 2일 철권7의 PC 버전으로 출시었다. 부가적으로 예약구매자에게는 철권 레볼루션에 등장한 엘리자를 증정한다고 했는데, 약속은 지켜지고 있는지는 확인하지 못했다.


    철권7의 PC판은 예약구매 가격은 일반판 49,800원, 철권7의 PC판은 디럭스 에디션 가격은 78,800원이었다. 예약구매 가격 토대로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같은 가격이거나 약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곳도 있다.



    제일 관심 있는 부분은 철권7의 PS4 게임은 빠방한 사양에 지원할 수 있어 걱정이 없다. 그러나 철권7의 PC판은 PC 사양이 중요한 만큼 관련 정보를 준비해 보았다.



    철권7의 최소 PC 사양과 권장 PC 사양으로 나누어지는 만큼 아래 이미지표에서 자신의 PC 사양을 확인했으면 좋겠다. 문제는 최소 60GB 용량이 확보되어야 하는데 용량이 작은 SSD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 중에 60GB 확보가 되지 않으면 철권7의 PC 사양한 이용하지 못하는 만큼 램과 SSD 용량을 확인이 필요하다.



    총내용을 정리하면서 철권7의 PS 판과 PC판을 실질적으로 구매해서 사용자의 평을 확인해 보았다. 게이머들의 대부분 반응은 철권7 게임이 너무 재밌는 나머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집에서 이용한다는 내용이 99%인 것을 보았을 때 철권7 그래픽, 재미, 액션의 풍부성 다양한 재미를 나타내고 있다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