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카니발 가격표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국내자동차/기아 2018. 7. 19. 21:57

    기아 카니발 가격표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기아 카니발 판매량에서 높은 인기는 아빠 자동차 인증 느낌을 전달했다. 기아 카니발 선택하는데 수입차 비교해서 저렴한 가격과 디자인에서 높은 점수를 받는 이유가 판매량을 높였다.


    국내에서 경쟁 모델을 확인하면 대체적으로 일본 자동차와 경쟁 구도를 나타낸다. 토요타 시에나, 혼다 파일럿, 혼다 오딧세이 등 비교할 수 있지만, 전반적인 선택은 국내 카니발 인기에 따라올 수 없다. 이유는 가격과 A/S 등 예를 들 수 있다.


    경쟁 모델 대비 저렴한 가격과 국내 튜닝업체 통해서 완성도 높은 튜닝 사례에서 만족을 높이며 낮은 지출의 이유도 보였다. 물론 기아 카니발의 디자인은 뺄 수 없는 멋스러움은 아빠의 존재감을 높이는 부분이다.




    1. 해외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일본 자동차와 경쟁 중이다. 특히 미국 시장 경쟁에서 우수한 포지션 자리를 위해 외관과 실내 등 디자인은 국내보다 더 돋보였다.


    게시된 이미지는 미국 세도나 이름으로 판매하는 카니발 모델인데, 이미지만 봤을 뿐인데, 참 고급스럽다. 남의 떡이 크게 보인다는 옛 말을 상기시켜도 해외 카니발 모델은 국내보다 예쁘게 보였다.



    2. 구성



    2.2L 디젤 엔진과 가솔린 엔진을 선택할 수 있지만, 현재 판매 중인 모델의 5월 판매량을 확인하면 대부분 디젤 엔진을 선택하고 있었다.


    큰 덩치의 미니밴에 3.3L 가솔린 엔진은 기름 먹는 하마로 인식할 수 있고, 경유세가 인상해도 디젤 엔진의 파워와 연비가 가솔린 모델보다 좋다는 인식 때문에 디젤 파워트레인 선택이 높은 것 같다.



    현재 출시 중인 구성은 7, 9, 11인승 구성이지만, 속도 제한 모델인 11인승 모델이 가장 저렴하고 세금을 아낄 수 있는 차량이라 수요가 많은 것을 예감되었다.


    다자녀 가정 (만 18세 미만 3자녀)에서 구매 계획이라면 5~7% 취등록세를 면세받기 때문에 풀옵션 선택 또는 어떤 모델을 선택해도 좋겠다.



    3. 가격표 및 세금



    기아 카니발 가격표 내용은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해서 준비한 내용이다. 그러나 9인승 이상 승용차 및 화물차,승합차,경차는 부가가치세 환급이 가능하기에 해당 사항은 없다.



    기아 카니발의 7~9인승은 미니밴, 11인승은 승합으로 분류해 취등록세가 다르게 적용한 것을 반영했다.



    물론 생김새도 약간 다르게 적용했다. 전면부 포그램프와 뒷 범퍼가 다른 생김새가 반영하고 있어 카니발은 미니밴인지 승합인지 구분 가능하다.



    4. 자동차세 및 유지비



    1년 15,000Km 주행 기준 유류비 및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미니밴과 승합을 비교해도 좋겠다. 자동차 모든 연료탱크는 10~15% 마진 설계가 적용되어 용량보다 더 들어간다. 그러나 연료 탱크가 80L면 아무리 저렴한 주유소 일지라도 80L만 넣는 게 좋다. 



    저렴한 가격대와 세금의 저렴함을 원한다면 11인승 모델이 좋으나 물론 속도 제한이 적용되었다. 고급스러운 모델을 선택을 원한다면 7인승 리무진, 9인승부터는 사업자 픽업용으로 세금 및 유지비 혜택까지 볼 수 있는 9인승 선택을 하기도 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