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삼성 클리오 판매량 제원 연비 맑음
    국내자동차/삼성 2018. 11. 10. 19:25

    르노삼성 클리오 판매량 제원 연비 맑음



    해치백 소형자동차 르노삼성 클리오 판매량에서 약 700대 판매를 기록하며 프로모션 강화에 판매량이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르노삼성 클리오는 해치백 스타일 때문에 국내 해치백 무덤이라는 곳에서 출시 전 자동차 미디어에서 판매 성공 여부에 도마에 오른 적 있는 모델이었죠.


    시간이 지날수록 판매량이 개선을 보이는 내용은 사용자의 입소문 또한 영향력을 나타낸 것으로 해석됩니다.



    1. 소형 해치백


    르노삼성 클리오는 소형 해치백 스타일의 날렵한 이미지와 실내 편의성을 높이는 수납공간으로 유럽 실용성을 따지는 모델입니다.


    유럽 시장에서 르노 클리오 판매량을 확인하면 동급 모델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을 남길 정도죠.



    유럽 젊은 소비자가 스타일, 주행, 편의, 가격을 고려한다면 니즈에 맞춰 고객에게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것처럼 판매량에서 좋은 영향력을 나타내었습니다.



    국내 도입으로 까다로운 유럽의 소비자에게 만족하게 했던 부분을 국내 소비자에게도 인정받게 되었죠. 국내 첫 출시에 가격은 조금 높다는 의견도 있었지만, 현재는 옵션과 드라이빙 질감에서 여러 시승기에서 만족에 대한 의견을 볼 수 있습니다.



    2. 매력


    르노삼성 클리오 매력을 확인하면 실내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디젤 엔진의 경제적인 효율성, 주행 중 하드 코너링에도 만족감을 나타낸 드라이빙 표현은 많은 젊은 고객에게 색다른 매력을 전달합니다.



    실내 감성을 조금 더 업그레이드시킨다면 자주 듣는 음악을 좋은 음질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클리오 상위 트림은 보스 음향 시스템을 적용하고 출시 중이라 일반 스피커와 차별화를 두었죠.


    스타일, 실내 감성, 경제성을 기반한 클리오 매력을 잘 나타낸 덕분에 판매량의 개선을 부른 것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제원 및 연비


    르노삼성 클리오 1.5L 디젤 엔진으로 국내 출시 중입니다. 최대출력 90마력 (4,000 rpm), 최고토크 22.4 kgm, 6단 DCT 변속기, P205/45 ZR 17, 복합연비 17,7 Km/L 성능을 발휘합니다.



    르노 클리오 크기 전장 (4,060mm), 전폭 (1,730mm), 전고 (1,450mm), 휠베이스 (2,590mm) 치수입니다. 소형 모델이죠.



    4. 가격 및 옵션


    르노삼성 클리오 가격 및 옵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르노 클리오 가격뿐만 아니라 세금 유지비 정보까지 함께 확인해보세요. 



    국내에서 해치백은 팔리지 않는 차량으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이번 판매량에서 르노 클리오 모델은 이런 인식을 변화를 부를 수 있는 모델인지 조금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