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벤츠 E클래스(5세대) 쿠페 가격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벤츠 2018. 12. 27. 18:47

    2019 벤츠 E클래스(5세대) 쿠페 가격 세금 유지비


    메르데스 벤츠에서 판매 1위 모델인 벤츠 E클래스입니다. 여기서 2019 벤츠 E클래스 쿠페와 카브리올레 트림으로 출시합니다.


    벤츠 E클래스 11월 판매량을 확인하면 총 3,266대 판매하였고 카브리올레 339대, 쿠페 244대, AMG 15대, 제외한 나머지 세단을 선택한 판매를 보였죠.


    최근 BMW 판매 부진은 벤츠에서 럭셔리 브랜드 판매량을 높이는 결과를 나타내는 중입니다.



    연식 변경된 2019 벤츠 E클래스 쿠페 가격 세금 유지비 주제로 새로운 소식을 확인해보았는데요.


    2019년 연식 변경의 내용 검토해보시죠.



    1. 변화 


    2019년형 모델부터 실내 디자인에서 약간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출시 정보를 전달 중인 CLS와 A클래스 신형 트림의 실내를 반영한 것을 확인할 수 있죠.



    스티어링 휠 열선 추가와 E300 아방가르드 들어가던 5 스포크 휠로 바뀌면서 가격이 기존보다 상승한 것을 보였습니다.


    여기에 기존 E쿠페 최하위 엔트리 트림이었던 E200을 E300 아방가르드 기본 트림으로 대체되면서 단일 트림으로 출시하게 되었죠.


    2019 벤츠 E클래스 쿠페는 디젤 트림 또한 단일 트림으로 출시 중이며 출력과 효율성, 정숙성은 크게 향상되어 선택 비중이 높은 것을 판매량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특징


    벤츠 E클래스 쿠페 특징은 전면과 다른 쿠페 라인의 또 다른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맵시 있는 디자인은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도록 카브리올레와 같은 디자인을 하고 있죠.



    벤츠 E클래스 쿠페의 실내는 벤츠 신형 디자인을 반영한 12.3인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와이드 스크린 콕핏의 디자인을 반영한 세단의 실내 디자인을 적용하고 쿠페 모델만을 위해 디자인된 터빈 형상의 에어 벤트가 실내를 벤츠 실내를 인식하게 합니다.



    벤츠 E클래스 쿠페의 독특한 시각적 디자인은 AMG Line의 외관 및 내장에 기본 적용되어 있어 다이내믹함과 독창적인 디자인과 결합한 차별된 고급스러움과 날렵함을 연출하게 되죠.


    시각적 민첩 주행 성능 스타일과 파워 엔진과 에어 서스펜션 기본 적용은 일상의 주행 편안함, 스타일, 과감한 성능의 3가지 매력을 높입니다.



    3. 가솔린


    디젤의 경제성을 담은 E220d 인기가 아직 높지만, 최근 가솔린 엔진 또한 주목받습니다. 3.0L 터보 엔진은 333마력, 토크 48.9 kgm 발휘하는데요.



    가늠할 수 있는 제로백은 정지 상태에서 100 kmh까지 5.3초 만에 주파하게 되죠. 드림카와 현실의 타협은 벤츠 E클래스 쿠페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2019 벤츠 E클래스 쿠페는 9단 변속기(9G-TRONIC)와 결합하여 5가지 주행모드(Eco, Comfort, Sport, Sport+, Individual)의 주행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죠.


    이와 같은 주행 모드 선택에 따라 멀티 챔버 시스템 도입으로 더 즉흥적으로 서스펜션의 답력을 체감하게 됩니다.



    4. 가격 및 세금


    2019 벤츠 E클래스 쿠페 가격 및 세금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제원, 연비, 자동차세 등 다양한 정보를 검토할 수 있죠.



    2019 벤츠 E클래스 쿠페의 선택은 화려한 스타일과 함께 기본 옵션을 갖춘 편의성으로 볼 수 있는데요.


    84개 LED로 구성, 전자제어 하향 등 지원하는 멀티 빔, LED 헤드램프, 자동 주차를 지원하는 파킹 파일럿,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 편의와 첨단 시스템은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운전자를 돕는 이유에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