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 9인승 7인승 2018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기아 2017. 4. 23. 18:53

    럭셔리 미니밴 카니발 하이리무진



    국내 자동차 미니밴의 강자 카니발 고급모델 하이리무진 정보 통해서 다양한 정보 내용 확인해 보았으면 합니다. 넓은 공간의 숨어있는 고급스러운 편의 장비 때문에 자동차 실내는 집에서 볼 수 있는 소파의 느낌을 고스란히 옮겨온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자동차죠.



    기아 하이리무진 어떤 차?

    현재 출시되고 있는 하이리무진 모델은 3세대 모델인데요. 롱 바디의 단일 차체를 적용하고 초고장력 강판을 적용해 안전성을 높이며 차체 구조간 결합력 강화하는 구조용 접착제가 연속으로 대폭 증가시키며 이전 세대와 다르게 안전성을 높인 차체에 편의 옵션을 적용하여 2.2ℓ 디젤과 3.3ℓ 가솔린 파워트레인으로 7인승과 9인승, 11승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 차이점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는 2018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과 9인승은 동일하게 하이루프, 사이드 에어댐, 전면 범퍼 가드를 적용하고 성능은 같지만, 이를 적용하지 않은 외관의 약간 다른 11인승과 차별화 디자인을 적용하고 출시하고 있습니다. 7인승과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은 같은 디자인을 적용하였지만, 인기는 2018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 모델이 더 높은 관심을 받는 모델입니다. 아마도 탑승자 인원수가 많으면 공간의 활용성을 높여 그만큼 더 편하다는 심리적인 기대로 느껴지는 부분이네요. 인기 많은 차량의 특징은 무엇인가 확인해 보죠.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 특징

    가장 고객의 관심이 많은 차량으로 다른 모델과 다르게 2018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 트림은 디젤 4개 트림과 가솔린 1개 트림으로 가장 많은 구성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조금 더 세분된 트림으로 낮은 가격대부터 고급 사양 갖춘 트림까지 가격대 차이는 가장 높다고 할 수 있죠. 가격대가 다양해 고객의 선택권이 더 넓은 것이 특징으로 볼 수 있는 차량입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11인승 특징

    가장 많은 탑승 인원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모델과 다르게 2018 카니발 하이리무진 11인승은 승용이 아닌 승합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저렴한 세금이 적용되는데요. 다른 트림은 취등록세가 7% 적용된다면, 승합은 취등록세 5%, 1년 자동차세 65,000원이 적용하고 있어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과 다르게 경제성과 고급 미니밴 모두 적용되기 때문에 인기 많은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만 고려하는 것이 아니라 11인승 또한 눈여겨볼 필요가 있겠죠. 몸값이 어떻게 다르게 적용하였는지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7인승 가격부터 9인승 11인승 가격까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 및 취등록세


    위 이미지의 2018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표의 취등록세 5~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8 하이리무진 가격입니다.




    2018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 모델이 가장 높은 옵션을 적용한 것으로 알고 있지만,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 뿐만 아니라 전 모델의 편의 사양 가장 높은 등급에 맞게 액티브 후드 시스템을 비롯해 2018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6 에어백, 타이어 공기압 경보 시스템,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 급제동 경보 시스템 등 대부분 옵션은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물론 선루프, 버튼 시동 스마트 키, 220V 인버 등 다양한 편의성 또한 만족스러운 부분이죠. 욕심나는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조금 더 세금 정보를 확인해 보도록 하죠.




    2018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 혜택은?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 모델부터만 18세 미만, 3자녀가 (다자녀 혜택) 있는 가정에서는 어떤 모델을 선택하여도 (7인승~11인승) 모두 취등록세가 면제가 됩니다. 다만, 자동차세는 동일하게 부과되겠죠.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 높은 가격이라 취등록세 절감으로 조금 더 낮은 몸값의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 가격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항이 없다면 일반 가정에서도 혜택을 적용할 수 있는 11인승 모델의 혜택을 알아보죠.




    2018 카니발 하이리무진 11인승 혜택

    승합으로 분류된다는 내용은 앞서 언급하였기에 저렴한 5% 취등록세가 적용됩니다. 2018 카니발 하이리무진 11인승 가격표 이미지 확인, 자동차세는 7~9인승보다 10배 낮은 세금인 65,000원 적용되기 때문에 고려할 필요성이 있어 보이네요. 실질적인 세금과 유지비 정보 통해서 알아보죠.



    2018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 세금 유지비


    1년 보험 약정 거리할인 구간 10,000Km 기준,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국내 최강의 옵션을 기본 적용되어 출시하고 있으며 노블클라세 통해서도 그 존재감을 올리고 있는 럭셔리 미니밴은 다양한 직종에서 편리한 이동을 기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자동차이죠. 그래서 연예계부터 비즈니스까지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적용한 카니발에 집중하는 것 같습니다. 다른 자동차 내용으로 다시 만났으면 좋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