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2017 가격 연비 보조금은?
    일본자동차/도요타 2017. 5. 16. 07:14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2017 가격 연비 보조금은?



    토요타 친환경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시기라 캠리 하이브리드에 관심이 높습니다. 미세먼지 그리고 친환경의 갈망 등 여러 조건이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하이브리드 차량을 원하고 있지만, 자동차의 원초적인 조건 퍼포먼스까지 나타내며 만족할 수 있는 차량은 찾기 힘든 조건에 관심 있게 보는 것 같습니다.



    토요타 친환경 세단

    캠리 하이브리드는 친환경 모델이지만 보조금은 없는 모델인데요. 2017 국내 친환경 보조금의 조건을 확인하면 배기량은 2.0L 이하 차량 한해서 보조금을 지급합니다. 그래서 캠리 하이브리드 친환경 차량이지만, 보조금은 없는 모델이죠. 토요타의 캠리 하이브리드 대해서 이렇게 언급하는 이유는 하이브리드 차량에 보조금 기대 심리를 가지기 마련이고 궁금함이 있을 수 있는 정보라 언급하게 되었네요. 대신 하이브리드 차량에 적용되는 세금 혜택은 적용되는 만큼 아래 가격 정보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토요타 세단 캠리 어떤 차?

    캠리 하이브리드 북미형 9세대 2017 모델이 판매되고 있으며 2018 10세대 모델 또한 공개되었습니다. 토요타의 캠리 하이브리드 인기가 높은 이유를 찾는다면 운전을 집중할 수 있는 실내와 편의 사양을 높이고 중요한 조건인 탑승자의 안전을 무엇보다 높게 적용된 이유가 가장 큰 인기 원동력이라 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친환경 모델인 캠리 하이브리드 모델까지 적용하며 하이브리드 대명사격 제조사로 표현할 수 있죠. 이런 내용을 국내 고객 또한 잘 알고 있는 내용이라 꾸준한 사랑을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토요타 세단 엔진 구성은?

    캠리 가솔린 엔진과 캠리 하이브리드 구성과 함께 2017 국내 판매 모델은 3가지 트림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2017 모델의 3 트림 모두 가솔린 엔진 구성이며 가늠할 수 있는 성능 출력은 조금 다르게 적용되었는데요. 제원을 통해서 비교할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습니다. 아래 이미지 내용에서 빠진 전기모터 출력은 143마력, 엔진 158마력이며 이미지에 표기된 하이브리드 출력은 시스템 (엔진 + 모터) 출력입니다.



    토요타의 캠리 하이브리드 크기는 전장(4,850㎜), 전폭(1,820㎜), 전고(1,470㎜), 휠베이스(2,775㎜) 사이즈이며 비교할 수 있는 차량은 쏘나타보다 약간 작은 크기입니다. 2017 국내 출시 모델인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토요타의 캠리 하이브리드 세단 가격

    구매 취등록세는 토요타의 캠리 하이브리드 세단 가격 취등록세 7%의 140만 원 할인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 적용한 2017년 토요타의 캠리 하이브리드 세단 가격입니다.



    세련된 디자인도 좋지만, 토요타 자동차를 이용한 분들이라면 체험 했었던 내용일 텐데요. 잔 고장이 없어 소모품 외에는 따로 교체하거나, 일상에서 이상 없이 내구성 만큼은 어떤 차량과 비교해도 좋은 차량임을 알 수 있습니다. 


    위 가격 정보에서 취등록세 포함된 가격 비교하면 토요타의 캠리 하이브리드와 일반 가솔린 모델의 가격 차이는 약 100만 원 조금 넘게 차이가 있어 2년만 운행하면 연비에서 지출 비용이 채워지기 때문에 캠리 하이브리드 모델이 경제적이라고 장담하는데요. 말로써 표현하는 것 보다 실질적인 비교할 수 있는 자료를 보면서



    캠리 하이브리드와 일반 가솔린 모델 비교할 수 있는 유류비와 자동차세 정보 비교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습니다.



    토요타의 캠리 하이브리드 세단 세금 유지비

    보험 약정 거리할인 1년 10,000Km 주행기준, 캠리 하이브리드 자동차세 + 1년 유류비 정보 통해서 캠리 하이브리드 1년 유지비 작성된 내용입니다.



    토요타의 캠리 하이브리드 시스템 2.5ℓ 가솔린 엔진과 2개의 전기 모터의 조화 통해서 하이브리드 시스템에서 나올 수 없는 차량의 원초적인 퍼포먼스 주행과 효율적인 연비가 공존하는 최적의 드라이빙을 느낄 수 있는 모델이라 표현하고 싶습니다.




    캠리 하이브리드 주행모드 따라 에코와 EV 모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에코 모드시 차량 스스로 전력과 연료 소비를 절약하여 고효율 주행으로 배터리 충전 상태에 따라 엔진 출력 없이 전기 모터만으로 주행이 가능한 EV 모드를 선택하여 143마력의 힘으로 과감한 주행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차량이죠.



    토요타의 캠리 하이브리드 세단 2017년 또 다른 매력은 처음 언급하였던 탑승자 안전시스템 10개의 SRS 에어백은 탑승자의 무게, 에어백의 거리를 감지해 압력을 조절하는 어드밴스드 에어백이 적용되어, 어린이나 몸집이 작은 탑승자의 경우에도 안전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죠.



    토요타의 캠리 하이브리드 세단 2017년 정보를 확인하면 STAR SAFETY SYSTEM은 차량의 자세를 제어하고 안정성을 높여주는 토요타 기술이 담겨있는 안전 시스템으로 VSC, ABS, EBD, BA, TRAC의 5가지 기능을 종합적으로 운용해 주행, 회전, 제동 시 최적 조건을 유지하게 합니다. 여러 조건에 매력이 담긴 토요타의 캠리 하이브리드 정보였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