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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드 머스탱 GT 2018 드리프트 즐기는 라인잠금 기술
    미국자동차/포드 2017. 7. 7. 19:09

    포드 머스탱 GT 2018 드리프트 즐기는 라인잠금 기술



    포드자동차 머스탱 쿠페 GT 모델 2018년 모델부터 드리프트 즐길 수 있는 2018 포드 머스탱 기능에 시선이 집중됩니다. 시장 반응이 달라질 수 있는 기능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아, 국내 고객에게 알려진다면 조금 다른 판매량을 나타낼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이 기능은 2018년 모델부터 출시되는 최하위 트림 2.3L 에코부트부터 적용되며 기능을 즐길 수 있는 라인 잠금장치(라인 락)는 드리프트 기술은 어려울 수 있는 일반인에게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기술적으로 라인 잠금을 통해서 스포츠카 매력을 높일 예정입니다. 

    이 기능은 기존 포드 "머스탱" GT V8 기통 모델인 최상위 트림에서만 사용되었던 기능을 하위 트림까지 적용한 기술입니다.



    포드 "머스탱" 2018 모델은 통상 3분기부터 2018년 모델은 도입하며 국내 판매 여부는 아직 공개하지 않았지만 빠른 시간 내 도입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포드 "머스탱" 이전 엔진인 2.3L EcoBoost I4, 3.7L Cyclone V6, 5.0L Coyote V8, 5.2L Voodoo V8 엔진 중에서

    2018년형 포드의 머스탱은 2.3L 엔진과 5.0L 엔진 기반으로 출시 예정이며 6단 자동 또는 수동이었던 것을 10단 자동 변속기를 반영하였습니다.



    2018년 포드차 머스탱 적용되는 새로운 10단 자동 변속기는 제너럴 모터스(GM)와 포드 자동차 공동 개발한 것으로 2017년형 시보레 카마로 ZL-1 및 2017 포드 F-150 SVT 랩터에 이미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전 쉘비 GT350 및 쉘비 GT350R에서만 사용 가능한 MagneRide 조절식 서스펜션 시스템이 2018년 머스탱 표준으로 반영되게 되었고, 액티브 밸브 퍼포먼스 전환 가능한 배기 시스템으로 운전자는 머스탱의 배기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게 되었죠.



    2018년 포드 머스탱은 미국에서 2017년 가을부터 에코부스트, 에코부스트 프리미엄, GT, GT 프리미엄, 쉘비 GT350 및 쉘비 GT350R 모델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사실 2018 포드 "머스탱"은 외관 디자인을 역행한다는 국내 반응도 보였지만, 새로운 시스템 또는 기존 포드 "머스탱" 상위 트림에 적용되었던 시스템을 최하위 트림까지 반영되면서 기존 포드 "머스탱"과는 다른 게 고급 기술이 표준으로 반영되게 되었습니다.



    이런 내용은 최하위 트림부터 적용되는 북미 시장과 다르지 않게 반영될 것으로 보이는 부분인데요. 앞으로 출시할 2018 새로운 포드 "머스탱" 기대감을 높이게 합니다.

    성능 제원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 싶었지만, 기존 엔진에 달라진 10단 변속기가 적용되면 성능과 효율성은 좋아지게 될 것으로 보이는 부분이라 다음 포드 "머스탱" 업데이트 소식이 있을 시 다시 정리 반영할 예정입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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