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매력 이런 것?
    유럽자동차/랜드로버 2017. 7. 16. 16:44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매력 이런 것?



    영국 자동차 랜드로버의 막내 디스커버리 스포츠 모델 인기가 많죠. 국내 출시 정보를 확인하면 7인승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다자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차량입니다. 만 18세 미만 자녀 3명이 있는 경우 7% 취등록세 전액 면제 혜택이 있죠.


    스포츠 모델은 무엇보다 영국 자동차의 럭셔리 콤팩트 모델이란 점은 매력을 높이는 부분입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그 매력을 하나씩 짚어보면 남성이 좋아할 투박하면서도 부드러운 곡선을 잘 반영한 디자인은 스포츠 매력과 함께 남성의 날을 세우는 디자인을 반영한 것을 느낄 수 있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멀티 서스펜션과 성능을 높여줄 저항계수 등 다이내믹 드라이브를 즐기는 남성에게도 스포츠 매력을 높이는 부분입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실내 공간과 트렁크 용량이 넉넉한 부분도 어쩌면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에게 매력의 포인트 될 수 있겠죠. 스포츠 성능은 어떻게 담았는지 확인해 보시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성능 제원

    2.0L 엔진 기반 150마력과 180마력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제로백 내용을 확인하면 하위 모델에서 성능은 높지 않게 나타내고 있죠. 연비는 동일하게 12.0Km 복합 연비를 나타내고 있네요. (랜드로버 영국 디스커버리 스포츠 테크닉컬 스펙 첨부 파일 참조, 하단)


    디스커버리 스포츠 크기는 전장 (4,599㎜), 전폭 (2,069㎜) 미러 접었을 때, 전고 (1,724㎜), 휠베이스 (2,741㎜) 사이즈의 넉넉한 크기를 나타냅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가격은?

    랜드로버 코리아 디스커버리 스포츠 출시 가격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 적용한 랜드로버 코리아 디스커버리 스포츠 출시 가격표입니다.


    랜드로버 기본 옵션을 확인하면 9단 트랜스미션,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에코 모드 포함), 내리막길 주행 제어장치 (HDC), 효율적인 드라이브라인, 안티 락 브레이킹 시스템 (ABS), 전자식 트랙션 컨트롤 (ETC),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EPAS), 오르막길 출발 보조장치 롤링 억제 장치 (RSC),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 (DSC), 트립 컴퓨터 및 메시지 센터, 서스펜션 전방: 맥퍼슨, 후방: 일체형 멀티링크,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EPB), 비상 제동력 보조장치 (EBA), 전자식 제동력 배분 장치 (EBD), 트레일러 안정성 보조장치 (TSA), 푸시 버튼 스타트 디스커버리 기본 옵션입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단점이 있다면 다양한 옵션 구조의 단점이죠. 헤드 디스플레이어, 히팅 시트 등 상세하게 나누어진 옵션은 차량 기본 가격 플러스를 적용의 높아지는 가격은 어쩌면 디스커버리 스포츠 단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

    스포츠 어댑티브 다이내믹스는 주행과 제어 사이에서 최적의 밸런스를 나타내는 주행 성능을 자랑합니다. 디스커버리 스포츠 움직임을 초당 최소 1,000번 이상 모니터링하고 운전자의 조작이나 주행 상황에 따라 댐퍼의 강도를 조절함으로써 드라이빙의 성능을 높이는 랜드로버 기술을 적용합니다. 


    이 시스템은 즉각적으로 반응함으로써 SUV 차체 롤링 현상을 최소화하고 컨트롤과 안정적인 주행을 나타내게 되죠. 또한, 랜드로버 SUV 스포츠 오프로드 주행 시에도 주행 상황을 감지하고 그에 따라 댐핑을 최적화해 실질적인 도로 상태에 따라 컨트롤합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토크 벡터링은 코너링 시 차량의 민첩성과 안정성으로 휠에 토크의 배분을 끊임없이 모니터링하며 밸런스를 조절 기술은 온오프로드에서 노면 그립 및 스티어링을 나타내죠. 디스커버리 스포츠 안쪽 휠에 제동력을 바깥쪽 휠에 토크를 분배함으로써 조향 각도를 높이고 언더스티어 현상을 줄여 주행 안정성을 높이는 랜드로버 SUV 드라이빙을 느끼게 합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스포츠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토대로 산출된 내용을 12개월 나누어 디스커버리 스포츠 유지비와 유류비를 1개월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네요.


    매력을 높이는 안전 시스템과 남성의 날을 세우는 디자인을 통해 국내 고객에게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매력을 담고 있는데요. 



    기본 장착되는 에코 시스템을 작동시키면 자동 트랜스미션, 액티브 드라이브라인, 온도조절장치 등의 기능이 가장 효율적으로 세팅되는 매력과 터치스크린을 통해 해당 정보를 운전자에게 전달함으로써 랜드로버 기술이 담긴 효율적인 성능을 나타내는 매력은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고 할 수 있겠네요.


    Discovery Sport_tech_spec_2018.pdf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