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니쿠퍼 중고차 가격 10년 된 모델의 보는 관점
    자동차 뉴스/중고차 2017. 8. 8. 15:13

    미니쿠퍼 중고차 가격 10년 된 모델의 보는 관점



    미니 자동차 쿠퍼는 실용성과 변하지 않는 디자인으로 꾸준한 모습과 미니쿠퍼 실용성 때문에 중고차를 고려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모르면 과세를 내어야 하기에 관련 정보 통해서 조금 더 자세히 중고차 대해서 아셨으면 합니다.



    먼저 중고차를 소개하기 전 모델 검색 기준을 적용해 보았습니다. "변화가 없고, 낮은 가격과 편의성을 느낄 수 있으며 중고차라도 신차처럼 주위 시선을 모을 수 있는 차량"을 찾기 위해 여러 브랜드 차량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여러 브랜드 비교 끝에 소개할 차량은 미니쿠퍼 중고차가 선정된 것이죠.


    [사진: 2006년 미니쿠퍼]

    사회초년생 또는 여성에게 저렴한 가격대를 확인하려는 마음에 10년 된 미니쿠퍼 중고차를 여러 곳을 확인하게 되었죠. 역시 미니의 변화 없는 모습과 실내의 아름다운 구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현재 판매 모델과 비교해도 좋을 만큼(시간이 지날수록 매력을 나타내는 차량) 좋은 중고차로 느껴지는 것은 저뿐만 아닌 것 같습니다.



    미니 쿠퍼 중고차 가격은?

    연식과 운행 킬로 수 따라 다르게 나타나지만, 조사한 가격은 아래 이미지 정보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으며 2006년부터 2007년 모델 조회한 내용입니다.



    위 이미지 가격 중 중고차 미니 쿠퍼를 구매하게 된다면 과연 취등록세 또는 세금은 어떻게 나오는지 확인 통해서 절세, 낮은 가격의 매력을 확인해 보세요.



    2006년식 미니 쿠퍼 중고차 가격을 800만 원 과정 하에 계산해 보았습니다. 11년 지난 과세 표 요율은 10.6%이며 8,000,000 X 10.6% = 아래 이미지가 적용됩니다.


    지자체 신고는 가격은 848,000원이며 취등록세 7% 신고 가격의 취등록세는 위 이미지 같이 적용됩니다. 지자체 (시청) 신고 시 이런 부분을 문의할 경우, 한 가지만 언급하며 안내하는데, "중고차 구매 가격과 과세표준액 중 높은 것을 적용합니다."라고만 안내하죠. 중고차 구매 고객 중 모르는 분 경우 800만 원 그대로 적는 경우가 많아 취등록세 10배인 56만 원 과세를 내는 경우라 할 수 있습니다.



    미니쿠퍼 중고차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11년 지난 할인된 자동차세 + 유류비 산출 정보 통해서 미니쿠퍼 중고차 1년 유지비 작성한 내용입니다.


    미니쿠퍼 10년이 지난 모델을 확인해 보아도 현재와 같은 모습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모델이죠. 10년 안 된 미니쿠퍼 차량을 선택할 경우 과세표준액을 몰라 답답한 분이라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될 것 같습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바로가기 클릭] - 중고차 살때 꼭 확인해야하는것 3가지 필독사항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