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삼성 신차 sm4 영상보기
    동영상 2016. 5. 1. 12:48

    주말은 글을 읽는 것 보다 신차 출시 정보에 대한 이야기와 영상으로 꾸며보는 시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토, 일요일은 영상 업데이트 통해서 세계 브랜드 자동차 중 소개하는 영상으로 준비할 생각이니....


    앞으로 많은 관람 바랍니다. 소개할 내용은 르노삼성 신차 출시 정보로 약 3개 모델이 출시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sm4(메간), sm1(크리오), qm5(콜레오) 르노삼성 신차 출시 정보로 알고 있는데요,


    영상은 sm4 영상은 메간으로 알려져 있는 프랑스 모델입니다. 아직 출시일과 직접적으로 출시한다는 내용은 없지만, 국내 언론에서 이 녀석으로 sm4 명으로 달고 나올 것이란 확신을 가지고 있죠.




    르노 메간은 gt모델인 TCe 그리고 일반 모델인 GDe, 디젤 모델인 dCi 출시할 예상으로 알고 있으며 관련 영상으로 르노 메간의 디자인과 멋스러움 느껴보았으면 합니다.


    SM4가 들어 오는 시기를 생각하면 현재 말리부와 SM6 경쟁하고 있죠. 아베오 페이스 리프트 모델은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으로 올 하반기에는 북미에서 먼저 출시할 것으로 추측합니다.



    여기에 맞춰 나오지 않을까?? 생각하지만 전략에 따라 다르게 생각할 수 있겠네요. 


    르노 삼성 S링크 보셨나요? 한번쯤 경험 하셨으면 합니다. 8.7인치 화면에 음성인식, 네비게이션 지원등 설정만으로 원터치 음악과 영상 등 젊은 세대가 누리기에 정말 좋은 상품입니다.




    아이패드 장착하고 싶었던 마니아라면, 직접 매장가서 구경부터 해보세요, SM6가 괜히 잘 팔리는 게 아니다 싶을 겁니다. 


    한 유튜브 영상에서 SM6 까는 소리를 하던데.... 어떻게 구매한지 1개월이 지났는데 설정 방법을 모를 수가 있나?? 생각할 정도네요



    높은 인지도 있는 사람일 기능과 정보를 잘 전달 해야 하는 의무가 생기게 됩니다. 잘못된 정보는 듣지 마시고 직접 확인하셨어 보시길 바랍니다.




    르노삼성 sm6 문제점 [바로가기 클릭]


    르노삼성 SM4 메간 제원 연비 [바로가기 클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