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성비 확인한 혼다 어코드+하이브리드 선택은?
    일본자동차/혼다 2017. 10. 12. 19:05

    가성비 확인한 혼다 어코드+하이브리드 선택은?



    혼다 자동차 어코드 세단은 국내에서 인기가 높죠. 10세대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를 앞두고 9세대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아 관련 내용 준비해 보았습니다.


    혼다 어코드

    현재 판매 모델은 9세대 2012년 출시해 페이스리프트 거친 모델입니다. 가솔린 엔진과 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하고 있으며 앞으로 출시할 10세대 혼다 어코드 또한 국내 고객에게 눈도장을 찍은 상태죠.



    그중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경우 충분한 퍼포먼스와 높은 연비 실용성을 겸비한 세단으로 국내 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일본 직수입 모델이라 앞서 있었던 녹 발생 원인이 없어 하이브리드 모델에 관심을 두는 고객이 많죠.



    2.4, 3.5 가격 

    혼다 어코드 가솔린 모델 경우 가격은 아래와 같이 하이브리드 모델보다 가격이 저렴한 상태로 출시하고 있으며 10 세대 모델 또한 크게 변하지 않는 가격으로 출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만 그런 것은 아니겠죠?)


    세금 포함된 가솔린 혼다 어코드 가격


    가격 차이

    그렇다면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가격과 일반 2.4L 가솔린 엔진 출시 가격을 비교하면 대략 820 만원 차이가 있고 국내 고객은 어코드 선택할 경우 연비 좋은 하이브리드와 일반 어코드 가솔린 엔진 중 경제성으로 본다면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이 담길 수 있겠죠.



    혼다 하이브리드 혜택

    먼저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혜택을 확인해 보시죠. 2.0L 가솔린 엔진 기반으로 조합된 하이브리드 시스템 때문에 정부 보조금 100 만원 지원, 취등록세 140 만원 면세, 채권 할인, 친환경 자동차 2종의 혜택을 두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가격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가격을 확인해 볼까요? 아래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출시 가격은 140 만원 취등록세 할인 및 채권 할인을 적용한 하이브리드 자동차 할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격 시트를 만든 내용입니다. (100 만원 정부 보조금 미적용) 어코드 할인 받을 경우 갈색 텍스트 실 구매가를 입력하면 취등록세와 채권 가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총 구매 금액에서 정부 보조금 100 만원 뺀 가격이 국내 고객이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실 구매 가격입니다. 할부를 고려하는 분이라면 총이자와 월 이자 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오른쪽 상단 부분의 할부 계산기를 이용하세요. (모바일 경우 외쫀 상단 클릭 공지 내용 참고)



    실 구매가 차이

    2.4L 가솔린 어코드와 하이브리드 모델 실 구매 가격 차이는 약 590 만원 차이경제성만 따진다면 운행기간 동안 590 만원 차이만큼 경제적 보상이 있어야겠죠.


    정보 토대로 확인하기 위해서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세금과 유류비 운행기간을 적용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세금 유지비

    1년 15,000Km 주행 기준, 어코드 자동차세 + 유류비를 적용해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세금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단순히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빨간색 텍스트 한해서 자신의 환경에 따라 변경할 수 있도록 설정하였습니다.


    혼다 어코드 차량 가격 차이 590 만원 + 자동차세 + 유류비 + 운행기간 = 이익 차종을 알 수 있죠.


    예] 혼다 어코드 8년 유지비 (운행 기간 8 수정) + 자주 가는 주유소 가격 1,450원 (주유소 가격 부분) 입력 + 1년 주행 거리 16,000Km 입력 등 자신에 환경과 맞게 변경해보세요. (데스크탑 및 모바일에서 지원)



    8년 동안 연 16,000Km 운행해야 2.4L 모델과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직접 운행 기간을 8 입력하여 확인해 보세요. 만약 3.5L와 비교한다면 하이브리드 경제성은 구입과 함께 높은 경제성을 나타내는 격입니다.



    10세대 혼다 어코드와 하이브리드 모델 선택 또한 경제성으로 따져 본다면 9세대 가격 차이처럼 얼마의 가격차이가 있는지 따라 혼다 어코드 경제성이 나타나게 되는 것이죠. 위 내용은 혼다 어코드 승차감, 성능 등 모든 것을 제외하고 오로지 경제성만 따져본 내용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