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볼보 XC60 장애인 가격 세금 할인 얼마나 받을 수 있나?
    유럽자동차/볼보 2017. 11. 6. 22:26

    볼보 XC60 장애인 가격 세금 할인 얼마나 받을 수 있나?



    볼보 SUV XC60을 국내 장애인 구매할 경우 할인을 받는지 볼보 XC60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올해 가장 핫한 차량이죠. 먼저 볼보 차량은 2.0 파워트레인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국내 장애인 구매할 경우 혜택을 높게 반영할 수 있는 볼보 차량은 많죠. (XC60 외 XC90, S90, V90 등)



    장애인 기준

    해당 내용은 국내 장애인 1~3급 해당하거나, 국가 유공자 또는 고엽제, 광주 민주의 볼보 자동차를 선택할 경우,

    2.0L 엔진 이하 구매 취등록세 면세, 채권 면세, 자동차 면세 등 다양한 혜택을 주어지고 있죠. 여기에 장애인 통합 복지카드 이용 시 주유할인과 고속도로 감면 등 여러 혜택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장애인에게 많은 혜택을 안겨주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정보라 혜택을 누리지 못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해당 기준

    그렇다면 위 해당하는 장애인 또는 함께 거주하고 있는 가족 중 볼보 XC60 모델을 구입하게 되면 얼마의 할인된 볼보 XC60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지 면세된 차량 가격 대해서 잘 알려지지 않는 정보를 확인해 보았으면 합니다.



    볼보 XC60은 국내 세율에 매겨진 가격이기 때문에 면세한도 500만 원 (교육세, 부가가치세 포함 715만 원) 적용할 수 있는 장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일반 4급부터 해당사항 없음)



    볼보 XC60 모델은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 구성으로 최하위 트림을 선택하여도 풀옵션처럼 웬만한 옵션이 적용되었고 볼보 XC60 상위 트림으로 올라갈수록 고급 사양인 프리미엄 패키지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죠. 최하위 모델만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올리는 볼보 차량에 대해서는 관심 있는 분이라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볼보의 안전 기술 대해서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차량의 안전 대명사 격이죠. 롤 테스트를 확인하면 누구나 따라올 수 없는 잔인하고 혹독하게 안전 테스트하기로 유명합니다. 뿐만 아니라 XC90의 편의성을 그대로 물려받아 XC60 중형 SUV 모델에서도 편의성을 강조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XC60 에어 서스펜션을 적용한 주행 성능은 대부분 시승기에서도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죠.



    볼보 XC60 장애인 가격

    1~3등급의 장애인 기준이기에 취등록세는 면세가 적용됩니다. 물론 채권 가격 또한 면세가 적용된 볼보 XC60 장애인 가격입니다.


    디젤 가격

    가솔린 가격


    한국인 디자이너가 XC60 디자인을 맡아 꼼꼼하고 디테일한 볼보 XC60을 만들었고 볼보 자동차 회사의 안전 기준에 맞춘 디자인을 적용해 안전성과 섹시한 라인을 부여했다는 설명을 확인할 수 있어 볼보 XC60 기대감은 높습니다.



    수입차 장애인 모델을 선택하기는 어려웠죠? 높은 배기량 때문에 자동차세 부담과 여러 경제성을 따져보았을 때 조금 부담스러운 면이 있었지만, 볼보 자동차는 2.0L 엔진 기반으로 출시하고 있기 때문에 국내와 잘 맞는 차량이라고 예상할 수 있죠.



    처음 수입차를 국내 장애인 기준을 적용해 세금 할인 부분을 부각하면서 혜택과 면세 부분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국내 출시 가격으로 확인한 내용이라 영업점 확인하여도 크게 변동되는 내용은 없을 것이라 예상하면서 관련 내용 참조했으면 합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