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월 국산차 판매순위 판매대수 (SOUTH KOREA2016)
    자동차 뉴스/판매 2016. 5. 5. 00:01

    5월 따뜻함이 시간의 변화를 알려주네요, 국내에서 판매하는 자동차 순위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국내 경제 사정이 좋지 않았지만, 개별소비세 인하로 판매량은 좋았다는 생각을 했었죠.


    국내 경제 사정과 자동차는 어떤 순위를 만들었는지, 생각하면서 본다면 재밌는 자료가 될 것 같습니다. 국내 자동차 관심은 최근 들어 정부 지원에 따라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 등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은 소비자가 필요한 자동차를 미리 구매했다는 생각도 했었는데요, 과연 생각처럼 경제적인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많이 나갔는지 확인해보았으면 좋겠네요.



    먼저, 4월 국산차 판매순위 이네요. 

    역시 현대 자동차가 4월 국산차 판매순위 1위!!



    4월은 총 136,525대 판매로 1월 < 2월< 3월< 4월 조금씩 판매량이 개선되고 있는 실적입니다. 그렇다면 4월 국산차 판매대수 중에서 4월 국산차 판매순위와 대수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와 기아 자동차 순위가 대부분 장식하고 있어, 국내 모델 별로 알아보는 것이 좋을 듯 하죠. 각 브랜드 별 판매 순위입니다.



    4월 쉐보레 자동차

    판매순위 및 판매대수



    4월 쌍용자동차 

    판매대수 및 판매순위 !! 



    4월 르노삼성 자동차

    판매순위 및 판매대수



    르노삼성의 SM6 판매량은 저조한 내용으로 보이지만 현재 공장 내 SM6 부품 부족으로 제조가 늦어지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네요, 월 7,000대 제조 능력을 갖춘 곳이지만, 부품 조달에 애로 사항이 있나봅니다.



    기아 자동차, 현대 자동차 친환경 자동차인 니로와 아이오닉은 생각처럼 판매량에서 좋지 않았네요.  2016년 SOUTH KOREA, 4월 자동차 판매순위와 판매대수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