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더 뉴 K5’ 출시 가격표
    국내자동차/기아 2018. 1. 25. 15:36

    2018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더 뉴 K5’ 출시 가격표



    기아 자동차 중형 세단 K5가 고급스럽고 스마트한 ‘더 뉴 K5’로 출시했는데요. 2018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더 뉴(The New) K5’ 출시 가격표와 옵션 정보 공개한 내용 준비해보았습니다.




    1. 특징


    - 3년 만의 페이스리프트, 중형 세단 2018 K5

    - MX와 SX 두 가지로 판매했던 외관 디자인을 하나로 단일화

    - 세로 음각 형상으로 변경된 인탈리오 그릴, 가로형 레이아웃의 LED 적용

    - 차선 유지 보조장치(LKAS) 신규 추가.


    2018 기아 k5 기존 두 종류 (MX, SX)로 운영했던 디자인을 단일화하고 럭셔리 스타일과 다이내믹 스타일을 반영한 ‘더 뉴 K5’를 출시하며 특징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 디자인 변화



    2018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더 뉴 K5’의 전면부 세로바 인탈리오 그릴 음각 디자인과 가로형 레이아웃 LED 안개등, 입체적인 범퍼, 새로운 패턴의 프로젝션 헤드램프로 이전 대비 고급스럽고 세련된 모습의 변화를 보였습니다.


    2018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더 뉴 K5’의 후면부는 전면부를 이은 입체적인 범퍼 패턴의 LED 리어 콤비 램프를 머플러 상단에 있던 기존보다 높이고, 블랙 하이그로시 재질의 리어 디퓨저로 고급감을 표현했습니다.



    2018 기아 k5 측면부는 만들어진 형태에서 느껴지는 아름다움과 컬러감을 높여 라인을 돋보이는 등 디자인의 완성을 높일 휠에서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표현하였죠.


    특히, 실내 부분은 취향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분위기 연출은 차량에서 즐기는 데이트를 예상할 수 있는데 무드 조명의 멋스러움과 분위기 연출합니다. 시동 버튼, 스티어링 휠, 클러스터 등으로 크롬 재질을 높여 모던하고 럭셔리한 이미지를 표현했습니다.



    3. 제원



    기존과 모델과 차별 없는 엔진과 트림 구성으로 출시하였습니다. 파워트레인 별 출력과 연비 등 비교할 수 있는 내용 확인해보세요.



    2018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크기는 (4,855mm), 전폭 (1,860mm), 전고 (1,465mm), 휠베이스 (2,805mm) 사이즈이며 기존 크기와 같습니다.



    4. 가격표 및 옵션



    2018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더 뉴 K5’ 가격표 및 옵션을 파워트레인 별 비교할 수 있는 정보 준비해 보았습니다.



    2018 k5 풀옵션 정보를 비교하면 트림별 차이를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기아차 프로모션 할인 + 트림 가격 + 옵션 = 총가격을 [클릭] 입력하면 지역별 채권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첨단 장치



    2018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더 뉴 K5’는 고속도로 주행 보조와 AI 기반 서버형 음성인식 기술'을 적용합니다.


    고속도로 주행 보조는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과 차로 이탈 방지 보조, 내비게이션 정보가 복합 융합된 기술인데요. 고속도로에서 사고예방은 물론, 운전자의 피로도를 줄여 안전 주행까지 도와줄 시스템입니다.



    AI 기반 음성인식 기술의 카카오 인공지능 플랫폼 '카카오 아이'는 음성인식을 활용한 서버형 음성인식 기술로 소개되었는데요. 내비게이션의 검색 편의성 및 정확도를 대폭 높여주는 시스템입니다.


    2018 기아 k5 페이스리프트 ‘더 뉴 K5’는 주행 특성에 따라 주행모드를 선택해 운전자에 맞는 최적의 주행환경을 제공하는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운전석, 동승석 어드밴스드 에어백, 주행 중 후방 영상 디스플레이등 안전성을 강화했다고 밝혔습니다.



    6. 자동차세 및 유지비



    1년 15,000Km 주행 기준,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한 달 유지비 또는 1년 유지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통해서 경제적인 트림을 선택할 수 있겠죠.



    순수 경제성만 따진 기아 k5 저렴한 차량을 고르는 방법 = 차량 가격 + 옵션 + 취등록세 + 5년 유지비 (자동차세 포함) 또는 운영할 기간 = 저렴한 모델을 확인할 수 있죠. 디젤과 2.0 가솔린 하위 트림을 직접 계산해보세요.


    페이스리프트 k5모델이 출시한 내용이었는데요. 해당 내용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정보 기준, 각색하여 준비한 내용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