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쏘렌토 넘버원 에디션 가격 옵션 다른 점은?
    국내자동차/기아 2018. 2. 12. 15:17

    기아 쏘렌토 넘버원 에디션 가격 옵션 다른 점은?



    기아차는 높은 판매량 모델 중 가장 인기 있는 사양 기본화한 기아 쏘렌토 넘보원을 출시하였습니다. 가격도 확 내린 쏘렌토 특별 트림 출시 내용은 어떤 내용인지 검토해 보시죠.


    국내 쏘렌토 SUV 라이벌은 현대 싼타페를 고려할 수 있죠. 최근 사전 계약으로 쏠림 현상 때문인지? 기아 쏘렌토 넘버원 에디션을 추가하며 새로운 트림을 공개하였습니다.




    1. 적용 엔진



    기아차는 기존 쏘렌토 고객의 선호 트림의 2.2 디젤엔진 프레스티지 트림에 8단 자동변속기를 기본 탑재한, 가장 인기 옵션의 선택 품목인 내비게이션과 스타일 UP 패키지를 기본 적용한 넘버원(No.1) 에디션을 12일 출시하였습니다.



    쏘렌토 선호도 높은 트림과 옵션을 반영해 조금 더 저렴한 가격대에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을 포함한 것인데요.


    쏘렌토 동일한 조건으로 개별 옵션을 선택한 경우보다 60만 원이 저렴하다는 기아차 설명에 따라 일반 모델과 다른 점은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상세 내용



    기아 쏘렌토 넘버원 에디션 2.2L 디젤 엔진 기본 장착한 스타일 UP 패키지는 내용은 풀 LED 헤드램프, LED 포그램프, 19인치 크롬 스퍼터링 알로이 휠로 구성한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완성시키는 패키지입니다.



    기아 쏘렌토 넘버원 에디션 기본 장착한 내비게이션은 8인치 디스플레이, 후방카메라, 애플 카플레이, T-MAP 미러링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이는 패키지입니다.


    두 패키지는 쏘렌토를 구매한 고객의 76%, 59%가 선택했을 정도로 높은 선택률을 보인 구성으로 기아 쏘렌토 넘버원 에디션 기본 장착한 것입니다.



    3. 혜택 및 판매량



    기아차는 쏘렌토 넘버원 에디션 모델을 2월 안에 출고하는 개인 및 개인 사업자 고객에게 '넘버원 쏘렌토 2.2 업그레이드 혜택' 이벤트를 통해 28 만원을 추가 지원받아 총 3,152 만원에 넘버원 에디션을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더했죠.



    기아 쏘렌토 2.2 디젤 모델은 지난해 국산 중형 SUV 최초 8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되면서 단기간에 2만 대 판매를 돌파했었고 국내 소비자에게 편의성 등 인정받으며 인기 모델로 약 5개월간 총 36,011대가 판매됐으며 이 중 2.2 디젤 모델이 57%(20,453대)를 차지했던 모델입니다.


    4. 가격 및 옵션



    기아 쏘렌토 넘보원 에디션 가격 및 옵션 정보입니다.



    스마트 UP : 스마트 테일게이트, 후측방 충돌 경고(후방 교차 충돌 경고 포함)

    취등록세를 포함하여 실 구매자에게 구매 비용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까지 포함하였습니다.


    기아 쏘렌토 탑재한 8단 자동변속기는 18인치 5인승 기준 복합 13.4km/ℓ의 연비였다면 기아 쏘렌토 넘버원 에디션은 19인치 타이어 기준, 복합 12.6km/ℓ의 연비가 적용됩니다.



    5. 자동차세 및 유지비



    디젤 2.2L 배기량과 높은 연비를 반영하고 있는 쏘렌토 넘버원 에디션 1년 주행 별 유류비 + 자동차세 적용한 내용입니다.



    기아 쏘렌토 구매를 고려하고 있었다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서 구매할 수 있는 넘버원 에디션을 고려해도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