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네시스 에센시아 콘셉트 공개 어떤 차길래?
    동영상 2018. 3. 29. 16:42

    제네시스 에센시아 콘셉트 공개 어떤 차길래?


    북미 제네시스는 전기 스포츠카 콘셉트 에센시아 공개하며 뉴욕 오토쇼 시선 집중하게 했습니다. 제네시스 에센시아 콘셉트 모델은 2 도어 스타일의 첫 번째 배터리 전기 자동차이며 가벼운 탄소 섬유 모노 코크, 견고한 멀티 전기 모터 장치 및 고객의 맞춤형 인테리어 특징입니다.


    소개

    제네시스 에센시아 콘셉트 모델 통해 미래 제네시스 스포츠카를 볼 수 있는 디자인과 방향이라 궁금함을 더하는데요, 제네시스가 공개 자료는 자세한 제원과 출시 등 관련 내용 없었습니다. 제네시스가 추구하는 미래 이동성 방향 및 디자인 대한 소개를 알리고 있었죠.


    제네시스 고급스러움을 알려주는 웅장한 디자인과 낮은 차체 스포츠카를 알리는 루프라인은 GT 형식으로 구현하였습니다.



    실내

    제네시스 에센시아 실내 운전석은 대시보드와 도어를 시각적으로 연결하는 넓은 원호로 탑승자 주위를 두른 스타일을 적용한 것인데요. 쉐브론 무늬의 가죽 시트, 센터 콘솔의 레이어 탄소 섬유, 가로지르는 와이드 스크린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재료를 혼합하여 실내를 마감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죠.


    외관 

    제네시스 에센시아 콘셉트 경우 탄소 섬유, 모노코크를 특징으로 하며, 새시는 투명 후드로 볼 수 있습니다. 공기 역학은 에어 커튼 및 앞바퀴 뒤에 있는 기능성 에어 아웃렛 이르기까지 자동차의 외관적 성능을 예상하게 합니다.



    성능

    성능에 대한 궁금함은 제네시스 에센시아 소개에 제로백 0~100 Kmh 3.0초 성능을 보일 것이라며 전기 스포츠카 모델 또한 테슬라와 경쟁할 수 있는 디자인과 성능 등 전기 스포츠카의 혁신성을 기대합니다.


    제네시스 에센시아 콘셉트 주행은 AWD 구동이며 멀티 모터 전동 장치에 동력은 "고밀도 배터리 팩"을 적용합니다. 에센시아 차체 바닥 아래 배터리 팩에서 좌석 사이 중앙 터널의 배치 구조를 적용하는 것이죠.



    첨단 기술

    제네시스 에센시아 첨단 기능은 날씨와 교통 상황에 따라 운전자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효율성이나 속도뿐 아니라 학습에 기반한 선호도 따라 경로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성능, 시트 위치, 오디오 및 새시 설정과 같은 기능을 운전자와 특정 도로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북미 지역에 제공하는 제네시스 인텔리전트 어시스트 시스템 스마트 홈 기능을 포함하여 음성 제어를 할 수 있는 기능까지 담을 예정입니다. 제네시스 에센시아 콘셉트 디자인은 영상으로 확인해 보시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