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경쟁 모델 없는 독주
    유럽자동차/랜드로버 2018. 5. 5. 12:4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경쟁 모델 없는 독주




    영국 랜드로버에서 출시한 새로운 레인지로버 벨라의 멋스러운 디자인에 남녀 구분 없는 러브콜을 보내고 있습니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어떤 멋스러움으로 국내 독주를 달리고 있는지 확인해 보죠.




    1. 개요



    랜드로버에서 중간 크기의 포지션 미드사이즈 SUV 모델이죠, 영국 런던에서 2017년 3월 공개했습니다.


    랜드로버에서 다음 세대 레인지로버 디자인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 모델이었는데요. 공개된 벨라 디자인에 자동차를 좋아하는 마니아라면 누구나 빠질 수밖에 없는 디자인이었죠. 그래서 벨라의 최고 가성비라면 역시 디자인, 최고의 성능 또한 디자인이라는 표현을 합니다.


    디자인 하나로 수입 SUV 모두 평정해버린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의 특징은 디자인의 우수함과 맞물린 인체 공학적인 실내와 아이폰처럼 매끄한 외관 디자인의 멋스러움 한계를 넘어 성능과 디자인 모든 면에서 세계 남성의 마음을 설레게 되었던 동기가 되었죠.


    2018년 국내에서 월 130~150대 판매 중.



    2. 벨라 외관



    현재 국내 출시 중인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디자인의 전면부는 LED, 오토 라이트 컨트롤, 오토 하이빔, 조향 연동으로 강인함을 나타냅니다.


    랜드로버 벨라 리어 램프 또한 LED, 후방 안개등, 급제동 경보를 적용한 후면부 웅장하면서 질리지 않은 디자인을 반영하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볼 수 있죠.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성능과 출력 연비는 2.0 디젤 3.0 디젤 가솔린 엔진 모두 비교할 수 있는 위 이미지에서 검토해 보았으면 합니다.


    전방 레인센서를 기본으로 높은 가격만큼 편의성 또한 탑재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디자인과 조화롭게 적용된 실용성은 시승기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죠.



    3. 벨라 실내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외관 디자인의 세련된 만큼 실내 디자인 또한 매력 넘치는 디자인을 반영해 남녀 모두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는 특징을 담고 있습니다.


    벨라 적용된 계기판은 Full LCD가 적용되었고 스티어링 휠 가죽, 리모컨, 열선, 틸트, 텔레스코픽, 속도 감응 장치를 적용해 주행에서도 만족감을 보이기 때문이죠.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전체적인 실내 디자인을 미래 지향적으로 세팅하면서 듀얼 터치 스크린으로 모든 작동을 연동 설정하고 있지만, 불편하지는 않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한층 더 강화된 느낌을 받습니다.



    4. 가격 및 세금



    국내 출시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은 헉 ~! 소리 날 만큼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데요. 물량이 없어서 판매 못한다는 내용을 보았을 때 경쟁 모델이 없어 아쉬움을 남기는 것 같습니다. (가격표 정보 : 랜드로버 코리아)



    구매 따른 랜드로버 벨라 가격의 취등록세 정보를 담았지만, 공채 매입 가격은 지역마다 달라 직접 [클릭]해서 채권 가격 정보 확인해보셨으면 합니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주행 안전장치는 차체 자세 제어, 구동력 제어, ABS, 제동력 분배, 차선 이탈 경고, 경사로 밀림 방지, 타이어 공기압 경고 등 적용하고 있습니다.


    레인지로버 벨라 기본 최하위 모델 11개 스피커 통해서 서라운드 음질을 표현하는데요. 상위 트림은 17개 스피커 통해서 고급스러운 음질을 전달합니다.



    5. 자동차세 및 유지비



    1년 15,0000 Km 주행 기준, 자동차세 및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정보입니다.



    레인지로버 벨라 주행 기간 변경 또는 고급유 적용한 유지비 정보는 [클릭]해서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 (연비 입력)


    기본 내비게이션, 라디오, CD, DVD, 블루투스 오디오 재생, 블루투스 전화, 오디오 재생 등 다양한 편의 옵션과 디자인으로 물량 배정이 없어 판매 못하는 소식이 들리는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