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피니티 Q30 가격 멋 재미 조화로운 CUV
    일본자동차/닛산 2018. 5. 25. 17:30

    인피니티 Q30 가격 멋 재미 조화로운 CUV



    인피니티 코리아에서 Q30은 가장 많이 판매하는 모델이죠. 인피니티 Q30 가장 인기 있는 이유는 첨단 기술과 만난 보조 시스템과 연계된 작은 차체 강력한 터보 엔진은 재밌는 드라이빙을 선사합니다.


    젊은 고객층을 넘어 장년층까지 다영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피니티 Q30은 어떤 매력을 담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죠.




    1. 개요



    일본 자동차 닛산의 고급 브랜드 인피니티에서 2015년 출시한 준중형 크로스오버입니다.


    크로스오버 (CUV)란? 승용차와 SUV 기능을 겸비한 자동차이며 간략하게 표현하면 시트의 높은 포지션을 담았지만, SUV보다 가벼운 무게와 연비 향상을 위한 전체적인 자동차 성능을 담았죠.


    3세대 벤츠 A클래스 기술과 플랫폼 공유 생산한 모델이기에 인피니티 Q30 차체는 벤츠 부품을 쉽게 볼 수 있입니다.


    좋은 것은 그대로 유지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 고급 CUV 모델을 출시한 모델이기에 인피니티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이는 이유이겠죠.



    2. 제원



    인피니티 Q30 성능을 보여줄 제원은 2.0 터보 (1,991cc), 최고출력 (211ps/ 5,500 rpm), 최대토크 (35.7kg.m/ 1,200~4,00 rpm) 스탑 & 고 지원, FF 구동, 자동 7단 DCT 변속기, 235/45R19인치, 연료탱크 50L 제원입니다.


    인피니티 Q30 해외 출시는 1.6 터보, 2.0 터보, 1.5 디젤, 2.2 디젤 구성의 파워트레인을 볼 수 있는데요. 북미 및 유럽 자동차 시장의 출시 모델 중 국내 출시 모델은 북미 가솔린 터보 상위 트림이지만, AWD 구동은 빠진 모델이죠.


    인피니티 Q30 연비는 복합 (11.1km/L), 도심 (9.7km/L), 고속연비 (13.5km/L)입니다.



    3. 가격 및 세금



    인피니티 Q30 가격 및 세금 정보에서 인피니티 프로모션 따라 할인 가격을 적용해, 총비용에서 빼는 방식으로 구입 비용을 조금 더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남겼습니다.



    프로모션 없을 경우, 아래 인피니티 Q30 구매 따른 취등록세와 채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Q30은 4개 트림 구성인데요. 가격 따라 옵션은 어떻게 다른지 비교해 보면, 프리미엄과 시티 블랙은 같고 익스크루시브와 시티 블랙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트림은 없고 익스크루시브 트림은 적용한 옵션은 컬러 LCD 계기판, 주행을 돕는 SCC, ASCC, 시트 재질의 나파 가죽, 어라운드 뷰 지원으로 측면 카메라, 자동 주차 보조, 후측방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차이로 옵션 차이가 있고 이외 옵션은 같습니다.



    인피니티 정책 따라 변경되는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인피니티 프로모션 또한 수입차와 비슷하게 상당히 높은 프로모션을 적용하고 있죠. 가까운 인피니티 영업점에서 차량도 확인하고 프로모션 할인도 확인해 보세요.



    4. 자동차세 및 유지비



    1년 주행 별, 유류비 및 자동차세 정보에서 1회 주유 가격 및 1회 주유 이동 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작은 차체, 약간 높은 시트 포지션, 고급스러운 실내, 강력한 터보 엔진의 출력, FF 구동 맥시멈 담은 토크, 재밌는 드라이빙과 고급스러움을 무장한 인피니티 매력을 잘 담은 차량이죠.


    개인의 스타일은 올리고, 유지비는 저렴한 차량이지만, 현재 강력한 프로모션으로 수입차 매력을 강력하게 들이대는 모델, 인피니티 Q30 가격 멋 재미 조화로운 CUV 소개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