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연비 판매량은?
    일본자동차/혼다 2018. 10. 24. 01:37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연비 판매량은?



    혼다 코리아에서 새로운 혼다 어코드 모델을 판매하며 1.5 터보, 2.0 터보, 하이브리드 모델을 운영하고 있죠.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판매량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9월 판매량

    1.5 터보 201대

    2.0 터보 86대

    하이브리드 400대


    혼다 어코드 풀체인지의 위와 같은 판매량을 나타내며 혼다 하이브리드 모델에서 가장 선택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죠.



    요약

    9세대 모델부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135KW) 184마력과 32.1 kgm 토크를 통해서 주행 성능과 하이브리스 시스템 만족을 최대로 높이며 첫 구매 비용외 디젤 차량보다 낮은 유지비를 안겨 주었죠. 9세대 연관된 10세대 모델의 추가된 트림과 가격, 제원, 연비, 유지비, 혜택, 세금 정보 통해서 풀체인지 모델의 변화 내용을 검토할 주 내용입니다.




    1. 명성의 어코드


    현재 10세대 풀체인지 출시한 상태에서 명성이 높았던 세대는 시각 기준에 따라 순위가 다를 것입니다.


    그러나 확실히 존재감을 더러 낸 계기는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만날 수 있었던 9세대 모델부터라고 할 수 있겠죠.



    토요타와 비슷한 역사를 가진 혼다에서 2.0 MPi 엔진과 하이브리드 시스템 조합은 풍부한 모터 성능부터 다른 경쟁 모델과 달랐고 운전자가 체감할 수 있던 성능과 유지비는 당연 하이브리드 모델 중 최고 시스템이었을 것입니다.


    그 존재감 그대로 10세대 모델의 달라진 외관과 2018년 10대 엔진 연속해서 오르면서 국내 자동차에 관심 있던 마니아라면 명성의 어코드 하이브리드 모델을 잊을 수 없겠죠.



    2. 10세대 어코드 제원


    혼다 어코드 풀체인지 전체 모델입니다. 연비, 출력 등 다양하게 비교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혼다 어코드 풀체인지 모델의 크기는 전장 (4,890mm), 전폭 (1,860mm), 전고 (1,450mm), 휠베이스 (2,830mm) 크기입니다.


    9세대 모델 전장(4,890㎜), 전폭(1,850㎜), 전고(1,465㎜), 휠베이스(2,775㎜) 크기보다 전폭은 조금 커지고 전고는 더 낮아지며 휠베이스가 더 연장으로 주행 편의성은 더 좋아졌죠.



    3. 어코드 혜택은?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2018년 말까지 구매 한해서 정부 보조금 50 만원 지원, 공용 주차장 및 혼잡 도로 할인을 받습니다.


    개인적으로 혼다 어코드 1.5 터보 매력에 빠져있는데요.



    회사원에게 해당 없지만, 지역의료보험 가입자에게 1.6L 이하, 4천 만원 이하까지는 지역 의료보험료 산출 요율에 빠져 월마다 부과되는 의료보험 부담을 줄입니다.


    여기에 연간 자동차세 부담이 적으며 채권 할인은 배기량 기준으로 적용하기 때문에 지역별 소형차와 같거나 공제 됩니다.



    여기에 1.5L 터보 엔진은 저공해 3종 차량으로 공용 주차장 할인까지 혜택 적용하고 있죠. 다만, 1.5 터보는 혼다 센싱의 안전시스템을 지원하지 않아 아쉬움이 전달됩니다.




    4. 가격 및 세금


    일마다 변경되는 채권 가격은 자동 업데이트 방법과 지역별 다른 채권 요율을 직접 국가 법령정보센터에서 자료를 확인하고 수집했습니다.


    부족한 정보는 직접 지자체 인터뷰 통해서 만들어진 플랫폼을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가격, 세금, 유지비를 조금 더 쉽고 자세하게 확인을 도와 줄 수 있도록 아래 주소에서 10초만에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모델은 이전 세대부터 확실하게 알려진 모델입니다.


    이전 세대 보유하던 마니아 중 새로운 외관 스타일 때문에 재 구매하는 경우도 있었죠.


    자주 프로모션 할인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혼다 어코드 풀체인지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