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K5 가격표 구매 적정 시기는?
    국내자동차/기아 2018. 11. 6. 14:54

    기아 K5 가격표 구매 적정 시기는? 



    기아차 엔트리 중형 세단 K5 프로모션 정보가 많아지면서 관심을 높이는 시기입니다. 기아 K5 가격표와 인기 판매 모델을 확인하면서 관심 있었던  K5 정보 확인해보시죠. 


    참고 

    연말, 각 브랜드에서 막판 4분기 실적을 높이려는 실적 부담감은 프로모션 할인이 많은 시기인데요. 내년 1분기 또한 첫 기업 실적을 높이려는 부담감 때문에 소비자 관점에서 약 6개월 (10월~3월) 동안 차량 구매하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그만큼 위 언급된 기간은 프로모션, (할인 또는 무이자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겠죠. 



    1. 기아 K5 


    중형 세단 중 엔트리급 국민 세단으로 불리만큼 소나타, K5, SM6, 말리부 등 경쟁 모델과 경쟁 라인을 두고 치열한 자리싸움을 진행 중입니다. 


    여기에 11월 프로모션 또한 각 브랜드 별 눈에 띄는 조건으로 내세워 진행하고 있죠. 멋과 디자인 모두 만족을 높였던 부분은 K5 판매량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최근 3개월 판매량을 확인하면 1.6 터보, 2.0 가솔린, 1.7 디젤, 2.0 LPi 중 8월 3,571대, 9월 3,060대, 10월 3,902대 판매량에서 절반은 LPi 모델이며 다른 트림의 경우 2.0 가솔린 모델이 압도적 판매량을 보였습니다. 


    판매량에서 나타낸 정보를 취합하면 2.0 가솔린 모델이 가장 선호 트림이었죠. 



    2. 제원 및 연비 


    현재 기아 K5 세단의 파워트레인은 1.6 터보, 2.0 가솔린, 1.7 디젤 LPi 엔진 구성 출시 중이죠. 다양한 파워트레인 비교 중에서도 연비 비교가 핵심 정보인 것 같습니다. 



    기아 K5는 주행 특성에 따라 주행모드를 선택해 운전자에 맞는 최적의 주행환경을 제공하는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을 탑재했었죠. 운전자가 기분에 따라 액셀을 밟으면 통합제어 시스템에서 맞춰 주행하는 방식이라 모드별 선택했던 번거로움은 없습니다.



    3. 특징 


    2018 모델에서 강화된 특징은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무드 조명과 크롬 재질을 늘린 시동 버튼, 스티어링 휠, 클러스터 등으로 모던한 기품의 이미지를 올렸던 부분인데요. 


    고속도로 주행 보조(HDA, Highway Driving Assist)와 AI 기반 서버형 음성인식 기술을 적용하면서 조금 더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고속도로 주행 보조는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 Advanced Smart Cruise Control)과 차로 이탈 방지 보조(LKA, Lane Keeping Assist), 내비게이션 정보가 융합된 기술로 고속도로에서의 사고예방은 물론 운전자의 피로도를 줄여 안전한 주행을 돕는 시스템입니다. 



    4. 가격 및 세금 


    기아 K5 가격표 정보는 가격뿐만 아니라 세금 유지비 등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아래 주소에서 담았습니다. 


    기아 K5 가격표 [바로가기 클릭

    기아 K5 장애인 [바로가기 클릭


    앞으로 약 5개월 동안 기아차 뿐만아니라 프로모션 강해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필요 시기에 맞춰 구매하는 것도 좋겠지만, 가장 혜택이 많은 개별소비세 포함된 프로모션은 2018년 12월 말까지 기간을 두고 있다는 점 참고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