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피니티 QX30 가격 연비 다른 점은?
    일본자동차/닛산 2018. 11. 21. 14:51

    인피니티 QX30 가격 연비 다른 점은?


    인피니티 코리아는 QX30 사전계약을 진행하면 Q30 사륜구동 모델을 출시했는데요. 인피니티 QX30 가격 및 연비 신차의 궁금할 수 있는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인피니티 Q30과 차이가 무엇인가?

    사용자 입장이라면 궁금할 수 있는데요. 인피니티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였던 Q30에 사륜구동을 적용한 모델입니다. 따라서 드라이빙 휠의 고르게 분배되는 힘의 분배와 코너링에서 휠의 토크를 분배해 안전한 드라이빙을 돕는 차량이죠.



    1. 차이점



    Q30 상위 트림으로 출시한 모델이라 사륜구동 장점과 옵션의 강화한 차량입니다. 풀옵션 차량을 선택할 경우 QX30 모델이 좋은데요. 특히 서울 거주한 구매자라면 QX30 모델 선택이 좋습니다.

    비용 차이가 크지 않지만 Q30은 일반 승용으로 분류하고 QX30은 다목적 차량으로 분류해서 같은 서울일지라도 채권 할인 요율은 다르게 적용합니다. 만약, 서울 거주 중인 A 씨가 두 차량을 구매하게 되면 Q30 채권 할인 요율 12%, QX30 채권 할인 요율 5% 적용해 채권 할인이 다르게 반영되죠. (대략 15만 원 차이)

    큰 차이는 아니지만, 알고 있으면 좋은 정보가 되겠죠.



    2. QX30 옵션


    아직 공개된 내용은 없지만, 두 개 트림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자동차 미디어 정보를 확인하면 QX30 인텔리전트 사륜구동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트랙션을 적용한 구동 시스템을 담았는데요.

    차체 상단은 루프 레일로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필요한 폭넓은 액세서리가 가능합니다.

    반면, 실내 부분은 파노라마 선루프를 전 트림에 기본 적용됐으며, 10개의 스피커를 갖춘 보스 오디오 시스템,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 경고 및 비상 브레이크,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어댑티브 프런트 라이팅과 어라운드 뷰 모니터 등 주행 보조 기술도 탑재하였습니다.

    특히 탑재한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은 10개의 스피커를 통해 생생한 음향을 전달하는데요, 기본 장착되는 파노라마 선루프가 뛰어난 실내 개방감 등 주행환경을 개선한 모델입니다.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 경고 및 전방 비상 브레이크,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어댑티브 프런트 라이팅과 어라운드 뷰 모니터 등의 동급 대비 최고의 주행 보조 기술을 탑재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극대화되었죠.


    3. 가격 및 세금


    사전계약 인피니티 QX30 가격과 세금은 아래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부수적인 기본 정보, 제원, 연비는 한국 에너지공단 정보를 참고하여 작성한 내용입니다. 연비와 제원과 연계된 유지비 정보까지 함께 확인해 보세요.


    국내 인기 해치백으로 선택이 높았던 인피니티 Q30에서 AWD 주행을 맛볼 수 없어 아쉬움 있었습니다. 국내에서 만날 수 없었던 AWD 구동을 도입하면서 강화된 옵션이 적용 도입하게 되었죠. 새롭게 출시한 2019 인피니티 QX30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