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스포티지 신형 인기 트림의 가격표 및 옵션
    국내자동차/기아 2018. 11. 26. 12:31

    기아 스포티지 신형 인기 트림의 가격표 및 옵션


    기아 스포티지 신형 모델 판매가 3개월이 지난 시점입니다. 신형 스포티지 인기 트림과 가격표 및 옵션 정보 통해서 신차 정보 검토해 보시죠.


    신형 스포티지 특징은 1.6 디젤 엔진을 포함한 2.0 디젤 및 가솔린 엔진으로 출시 중입니다. 달라지는 국내 제도 속에서 하반기 판매 인기 트림을 확인하면서 구매 예정이라면 참고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1. 인기 트림


    스포티지 신형 가솔린과 디젤 엔진 중 인기 판매 모델은 약 70%가 선택한 2.0 디젤 엔진을 선택했습니다. 나머지 엔진에서 15%씩 판매량을 보인 수치를 나타내었는데요.



    스포티지 신형 10월 판매량 총 3,047대 중 2.0 디젤 엔진 2272대, 2.0 가솔린 413대, 1.6 디젤 362대 판매량을 나타내 인기도를 확인할 수 있었죠.


    최근 국내는 달라진 제도 때문에 가솔린 엔진 선택 비중이 높을 것이라 예상했습니다. 크린 디젤에 주었던 혜택을 폐지하고 대기 오염에 따라 2부제 운행 시행 등 다양한 제도가 2019년부터 도입되기 때문입니다.



    2. 실사용자


    주변 영업 회사원에게 내년 달라지는 디젤 차량 제도를 설명하고 가솔린 엔진과 디젤 엔진을 선택한다면 어떤 것을 선택을 고려할 것인지 물음에 주저 없이 디젤 엔진을 선택하였는데요.



    그 이유는 실질적인 영업 사원에게 회사가 지원하는 유류비는 디젤 차량을 한정하고 있고 직업 특성상 1년 동안 운행되는 거리가 많다 보니 디젤 엔진 혜택을 줄인다 해도 어쩔 수 없이 디젤 차량을 선택할 수밖에 없다는 설명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스포티지 신형 모델을 장거리 운행을 고려 중이라면 연비 좋은 디젤 차량을 선택해서 이익을 높이는 게 좋고 짧은 거리를 운행 중인 운전자는 저렴한 차량의 가솔린에서 효과적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년 15,000Km 주행 기준으로 아래 제시된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는 유지비에서 검토할 수 있겠죠.



    3. 신형 특징


    신형 스포티지에는 고속도로 주행 보조가 탑재하며 고속도로에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설정 주행 시 자동 활성화되는 기능으로 앞차와 거리 유지 그리고 차로 유지 및 도로별 제한속도에 따른 주행 설정 속도 자동 변경 기능이 첨단 주행 안전 기술을 담은 것이죠.



    이와 함께 신형 스포티지는 전방 충돌 방지 보조(FCA), 운전자 주의 경고(DAW), 차로 이탈 방지 보조(LKA), 하이빔 보조(HBA) 등 소비자 선호 사양을 전 트림 기본 적용해 최상의 안전성을 확보합니다. 


    안전성과 편의성에서 조금 더 높아진 주행 체감은 파워트레인 별 가격이 다르게 적용합니다. 



    4. 가격표 및 옵션


    신형 스포티지 가격표 및 옵션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조금 더 편리한 방법으로 정확한 정보가 전달되도록 담았습니다. 



    기아 스포티지 신형 인기 트림과 특징 등 출시 후 궁금할 수 있는 정보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위 정보에서 연비, 제원, 세금, 자동차세 등 신형 스포티지 또 다른 다양한 정보 확인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