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제원 핵심 모델?
    유럽자동차/랜드로버 2018. 11. 27. 05:38

    2020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제원 핵심 모델?



    유럽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풀체인지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2세대 공개한 내용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새로움과 집중된 기술에서 핵심 모델처럼 중요 특징을 담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랜드로버 이보크는 2011년 첫 출시와 함께 소형 SUV 매력을 확실히 전달했던 모델이었죠. 이번 2세대 풀체인지 달라진 외관은 랜드로버의 새로운 디자인 벨라의 아이덴티를 유지와 함께 새로움을 전달해 궁금함을 높였습니다.




    1. 파워트레인의 다변화


    가솔린과 디젤 엔진 구성 다양한 파워트레인을 선보인 것은 이번 새로운 이보크를 핵심 모델처럼 다양성과 핵심 기술을 적용한 것에 시선을 모으는데요.



    기본 가솔린과 디젤 모두 4기통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를 적용하였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3기통 가솔린 엔진과 모터를 조합한 새로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선보였습니다.


    다양해진 파워트레인과 새롭게 단장된 외관은 고객 마음을 충분히 설레게 할 자극적인 요소로 볼수있겠죠.


    다양해진 파워트레인을 갖춰 가솔린과 디젤을 구분하지 않는 친환경 차량은 이제 SUV 어떤 파워트레인을 국내 출시해도 친환경 차량으로 인정받을 수 있을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2. 고급스러운 실내


    풀체인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외관뿐만 아니라 실내 공간에서도 색다른 고급스러움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는데요. 랜드로버 최상위 벨라는 풍부한 옵션으로 실내의 구성을 볼 수 있었다면 이와 비슷한 수준을 갖춰 상위 모델과 간격을 좁힌 것이 특징을 나타냅니다.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듀얼 모니터 시스템으로 전자장비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인데요.


    첨단 장치와 함께 레인 킵 어시스트, 자율 긴급 브레이크 및 운전 상태 모니터와 같은 운전 능동적 안전 기능을 통해 주행 안전성을 높이게 되었죠.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인공 지능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운전자의 패턴을 확인하고 전자시스템 확인할 수 있도록 스마트 세팅 기능을 탑재한 랜드로버 최초의 SUV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좌석 포지션, 음악 및 온도 설정 외에도 이보크의 스티어링 휠 환경 설정을 제어하여 편안함을 최대화할 수 있다는 게 랜드로버의 설명입니다.



    3. 제원


    다양한 파워트레인을 적용한 제원중 마일드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한 제원을 공개한 상태입니다. 영국 랜드로버 정보 그대로 변환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2020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크기는 랜드로버에서 가장 작은 크기의 엔트리 모델이죠.


    출시 크기는 전장 (4371mm), 전폭 (1904mm), 전고 (1649mm), 휠베이스 (2681mm) 치수에서 이전 모델 대비 커진 크기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4. 특징


    랜드로버는 새로운 이보크 모델에 새로운 새시를 적용해 승차감에서 조금더 딱딱한 차체를 반영으로 오프로드 주행과 일상의 주행 체감을 최대로 올리는 특징적인 매력을 담았습니다. 



    레인지 로버의 기술 설명에서 이제 디지털 시대로 접어들었다며 모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HD급 비디오 화면으로 적용하고 리어 뷰 미러 또한 선명한 시계성을 보장할 전망입니다. 


    오프로드와 온로드 한계를 탈피하면서 첨단 장치를 접목한 랜드로버 이보크는 주행 한계를 구분하지 않고 다양한 주행성능을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이게 되었죠. 



    5. 가격 및 출시?


    2020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은 영국에서 최하위 트림 수동 가격은 31,600 유로부터 시작 가격으로 출시했습니다. 


    이로써 풀체인지 이보크는 기본 마일드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출시하고 오프로드 성능과 멋스러운 디자인을 반영한 새로움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한국 시장에서도 서비스 강화와 첨단장치 고장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는 as 체제를 도입해 새로움을 제시한 이보크를 만나길 기대하게 합니다. 2019년부터 만나게 될 이보크 풀체인지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