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네시스 G90 출시 가격표 제원 판매수는?
    국내자동차/현대 2018. 11. 27. 17:08

    제네시스 G90 출시 가격표 제원 판매수는?



    제네시스 대표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G90이 공식 출시했습니다. 제네시스 G90 가격표 옵션 정보 등 궁금할 수 있는 신차 정보를 파헤치며 매력점 확인해 보았는데요. 관련 정보에서 어떤 콘셉트 내용으로 출시했는지 검토해 보시죠.


    제네시스 G90은 2015년 제네시스 도입과 함께 브랜드 최초 국내에서 선보인 초대형 플래그십 EQ900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입니다.




    1. 도약


    이번 출시한 제네시스 G90의 외관에서 풀체인지 변화를 보였지만 페이스리프트 모델인데요.


    다만, 풀체인지급 변화를 통해서 사용자의 요구를 반영하며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의 고급스러움을 높여 고객에게 조금 더 다가서려는 변화를 보인 것이죠.



    제네시스는 공식 출시와 함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함과 동시에, 세계 시장에서 성능, 디자인, 상품성을 인정받으며 국산 최고의 차를 넘어 글로벌 명차로 도약한다는 계획을 밝혔는데요.


    신차급 변화를 통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새로움은 어떻게 담아 적용하였는지 더욱 궁금함을 높이는 계획입니다.



    2. 디자인


    먼저 제네시스는 내년 상반기부터 미국, 캐나다, 러시아, 중동 등 시장 상황에 맞춰 G90을 순차 출시할 예정이며, G90, G80, G70으로 완성된 세단 라인업에 SUV 3종을 2021년까지 출시해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할 전망이라고 밝혔습니다.



    제네시스 G90의 신차급 디자인 변화는 페이스리프트와 함께 소재 고급화를 적용한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의 존재감을 높였죠.


    이번 제네시스 G90 디자인의 특징은 ‘지-매트릭스(G-Matrix)’를 비롯해 신차 수준으로 바뀐 외장 디자인을 통해 내장 소재 고급화 및 향상된 섬세함의 디자인으로 거듭났다는 설명인데요.



    특히 제네시스 G90 외관 디자인의 설명에서 직선 라인의 ‘수평적인 구조의 실현’ 특징으로 차량 전체에 수평적인 캐릭터 라인(차체 옆면 수평으로 그은 디자인 라인)을 적용해 안정되고 품위 있는 자세, 웅장하고 우아한 캐릭터를 완성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외관적 디자인에서 수평적 라인을 많이 볼 수 있었던 디자인을 반영하고 있었죠. 수평적 디자인을 볼 수 있는 부분은 캐릭터 라인, 전면부 헤드라이트, 리얼 라이트 등 다양하게 접목해 보기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디자인을 반영했습니다.



    3. 편의성


    제네시스 G90 실내 편의 장비는 내비게이션은 자동 무선 업데이트를 적용하였고 지능형 차량 관리 서비스 등 최첨단 연결성, 차로 유지 보조,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후진 가이드 램프 등 첨단 주행 편의 및 안전, 공기 청정 모드, 외부 공기 유입 방지 제어 등 강화된 편의성을 강조한 특징입니다.



    제네시스 G90은 내비게이션 자동 무선 업데이트, 지능형 차량 관리 서비스 등 한층 강화된 IT 편의사양을 제네시스 최초로 마련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게 되었죠.



    12.3인치 대형 내비게이션을 통해 운전자는 지도 화면을 확대/ 축소할 수 있으며, 전/ 후석 고객이 독립적으로 내비게이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지도, 공조, 날씨, 스포츠, 나침반 등을 상시 표시하는 분할 화면 스크린도 가능하게 설정한 편의성을 높인 것이죠.



    4. 제원


    제네시스 G90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파워트레인 제원은 이전과 같습니다. 다만 이전과 달라진 크기를 반영하고 있어 참고할 내용인데요. 전체 제원과 연비 등 좋아진 연비를 확인할 수 있었죠.



    제네시스 G90 크기는 이전과 같은 전장(5,205mm), 전폭(1,915mm), 전고(1,495mm), 휠베이스(3,160mm) 치수입니다.



    5. 가격표 및 옵션


    제네시스 G90 출시 가격표 및 제원 연비 등 다양한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담았습니다.


    제원뿐만 아니라 세금 자동차세 유지비 정보까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담은 것이죠.



    EQ900 페이스리프트 모델이지만, 풀체인지 변화를 적용하였고 제네시스 G90의 혁신적 진화에서 차별화된 편의성, 안전성, 주행 성능 등이 고객의 기대감에 부응하며 약 11일간 시행한 사전계약을 통해 총 6,713대가 계약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