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팰리세이드 3.8 세금 얼마면 돼?
    국내자동차/현대 2018. 12. 3. 03:11

    현대 팰리세이드 3.8 세금 얼마면 돼?


    현대차 팰리세이드 사전 계약에 3.8L 가솔린 엔진 세금을 확인하게 합니다. 디젤 엔진보다 차량 가격에서 저렴한 3.8L 가솔린 엔진을 선택한다는 내용인데요.

    2019년부터 강화되는 디젤엔진 규제와 요소수 등 다양한 조건 때문에 가솔린 엔진 선택이 높다는 의미로도 볼 수 있겠죠.

    팰리세이드 3.8 세금
    3.8L (3778cc) = 982,280원


    1. 7인승/ 8인승


    현대 팰리세이드는 기본 8인승 모델에서 선택 7인승 옵션을 두고 있습니다. 7인승과 8인승 세금 차이가 있냐고요?

    세금 차이가 없습니다.


    7~10인승은 미니밴으로 분류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같은 세금으로 분류하고 있지만, 현대에서 이렇게 구분하는 이유는 자리 배치 때문으로 해석합니다.


    7인승 경우 (2 + 2 + 3), 8인승 경우 (2 + 3 + 3)으로 나누고 있어 3열까지 공간 활용은 2열 2자리가 배치된 타입이 더 활용적이란 의미가 됩니다.



    2. 대박 조짐


    가솔린과 디젤 구분으로 출시할 대형 SUV 팰리세이드 1일 사전계약으로 3600대가량 수치를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고급스러운 실내와 조작의 편의성 등 좋아진 디자인과 실용성 때문에 더룩 매력을 높였다는 반응입니다.

    아빠는 주말이면 가족과 함께 많은 추억을 남기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대형 차량으로 가족과 함께 이동 간에 편안한 공유하고 싶은 것이죠.


    그래서 대한민국의 아빠들의 선택할 차량으로 미니밴 선택이 많았지만, 선택의 폭은 넓지 않았습니다. 카니발 아니면 일본 자동차를 선택해야 했었죠.


    이런 부분을 팰리세이드 출시로 더 다양한 선택의 폭으로 넓히게 되었죠. 카니발 이용자 또한 당분간 팰리세이드 시선 집중할 수밖에 없는 신차 매력에 인기가 높아질 예정입니다.



    3. 가격 및 옵션


    2.2 디젤과 3.8L 가솔린 엔진의 전체 옵션과 가격표 정보입니다.


    선택 옵션과 구매 세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담은 내용인데요. 아직 확정되지 않은 가격 정보는 중간 가격으로 설정했지만, 확정되면 바로 업데이트 통해서 정확한 팰리세이드 가격과 세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