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쉐보레 블레이저 중국 시장 팰리세이드 경쟁?
    국내자동차/쉐보레 2018. 12. 25. 21:43

    쉐보레 블레이저 중국 시장 팰리세이드 경쟁?



    쉐보레 SUV 블레이저 소식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죠? 쉐보레 블레이저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외신 소식을 인용하면 쉐보레 블레이저와 같은 디자인의 쉐보레 FNR-CarryAll을 출시하고 중국 독점 차량으로 출시할 계획을 알렸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블레이저 궁금한 소식 준비해보았습니다.




    1. 중국 모델


    쉐보레는 중국 독점 모델로 쉐보레 FNR-CarryAll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벌써 중국 시장에서 콘셉트 모델을 공개 후 출시를 기다리는 중이죠.


    블레이드 미국 버전과 중국 버전이 약간 다른 점은 디자인은 같지만, 중국 모델이 조금 더 큰 치수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블레이저 미국 버전 경우 전장 (4,917mm), 전폭 (1,915mm), 전고 (1,745mm), 휠베이스 (2,857mm) 크기라면….


    중국 쉐보레 블레이저 버전은 전장 (5,000mm), 전폭 (2,258mm), 전고 (1,693mm) 크기로 출시 예정입니다.


    쉐보레 블레이저 중국 버전은 대형 SUV 크기에 3열 SUV 구조로 출시를 대기 중이죠.



    한마디로 중국 시장을 점령할 쉐보레 블레이저 경쟁할 모델을 현대차 팰리세이드급 다른 디자인으로 중국 시장에 출시할 수밖에 없는 구조가 된 것이죠.


    여기에 크기로 따지면 팰리세이드가 약간 작은 수치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두 브랜드의 대형 차량을 두고 중국 고객은 행복한 고민을 예상할 수 있을 것 같죠.



    2. 파워트레인


    쉐보레 블레이저 미국 모델은 전량 멕시코 생산설비에서 제작할 것을 발표했습니다. 쉐보레 FNR-CarryAll은 당연히 중국에서 생산하게 되겠죠.



    국내 현대 팰리세이드 경우 3.8L 가솔린과 2.2L 디젤 8단 변속기 구성으로 출시 중입니다. 반면, 쉐보레 블레이저 파워트레인은 2.5L 가솔린 엔진과 3.6L V6 엔진으로 9단 변속기 조합으로 출시할 예정이죠.


    현대 팰리세이드 3.8L 가솔린 모델 출력 295마력/ 토크 36.2 kgm이라면, 블레이저 2.5L 엔진은 196 ps 및 토크 26.6 kgm 토크의 I4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블레이저 3.6 리터 V6 엔진은 옵션을 적용할 수 있는 305마력 또는 309마력 및 37.3 kgm 토크의 성능을 발휘할 예정입니다.



    3. 미국 출시 정보


    쉐보레는 블레이저를 2019년 1월 공식 판매 예정이라고 발표했는데요, 공개 트림은 1LT, 2LT, 3LT, RS, Premier 트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FWD 및 AWD 구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국 쉐보레 블레이저 출시는 10가지 색상, 3가지 배기 스타일 및 7가지 휠 디자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발표했는데요.



    쉐보레 블레이저 가격은 최하위 트림은 29,995달러부터 시작할 예정이죠.


    혹시나 중국 쉐보레 FNR-CarryAll 모델이 출시했는지 확인해 보았지만, 아직 출시하지 않았고, 2019년 출시를 앞둔 상태라 중국에서 쉐보레 블레이드와 현대 팰리세이드 대형 SUV에서 경쟁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두 차량의 격돌에서 중국 시장 브랜드 인지도 따라 차량의 가격은 비싼 몸값을 책정하게 되었고, 반면 두 브랜드 중 낮아지는 차량 가격만큼, 국내 시선의 부담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2019년은 대형 SUV 중국 대전이 예상할 수 있어 더욱 관심 높이게 되었죠. 쉐보레 블레이저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