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그랜저 (IG)lpg 가격 장애인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현대 2019. 2. 11. 19:53

    현대 그랜저 (IG)lpg 가격 장애인 세금 유지비



    현대 자동차 인기 모델이 바로 그랜저 (IG) 모델입니다. 당연히 현대 그랜저 (IG)lpg 모델을 고려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궁금할 수 있는 그랜저 IG LPi 관련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국내 판매 인기 모델이라 월 판매는 7000~8000대 판매량 실적을 나타내는 중입니다. 현대차에서 가장 인기 세단으로 군림하고 있는 차량이죠.


    그랜저 IG 인기 이유가 잘 알고 있듯 남성을 설레게 하는 디자인과 크롬이 적절히 적용된 외관은 일반 세단과 스타일을 구분하는 외관 스타일부터 시작합니다.


    최근 해외 영입 이사 덕분인지 스타일과 첨단 시스템을 잘 활용한 그랜저 IG가 인기가 없을 수 없는 조건이 되었죠.



    1. 그랜저 IG가 수입차와 비교가 되겠어?


    옛날 말씀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현대차와 일본 차를 비교하면 뭐가 다른지 구분해 보셨습니까?


    현대 스마트 센스가 그만큼 운전자 지원 시스템으로 운전자에게 편안함과 실력 있는 드라이빙 시스템으로 안전한 운전을 도우며 반자율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어 더 이상 웬만한 수입차는 가격만 비싼 차량으로 인식이 변화가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현대 자동차가 요즘 인기가 높은 것이죠. 그랜저 IG 스마트 센스가 무엇이고, 옵션에서 수입차와 비교해 보십시오. 그게 귀찮다면 영상으로 반자율 시스템을 적용한 그랜저 IG 스마트 센스를 확인해도 좋습니다.


    그랜저 IG LPG 모델은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 중입니다. 프리미엄 또는 익스클루시브 스페셜 중 선택할 수 있는데요.


    앞서 언급한 스마트 센스를 적용할 수 있는 그랜저 IG 상위 트림 익스클루시브를 선택해야 옵션을 적용할 수 있는 것은 조금 아쉬움이 남습니다.



    2. 그랜저 IG LPG


    자동차를 구매 세금 기준을 확인하면 장애인 등급을 구분하고 있습니다. 3급 이상부터 그랜저 IG LPG 구매할 경우, 영업점 또는 현대차 홈페이지 공시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장애인 4급부터는 과세를 적용한 영업점 또는 현대차 홈페이지 공시 가격보다 더 비싼 가격을 적용해야 구매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이유는 장애인(국가유공자) 승용차에 대한 개별소비세(교육세) 면세(개별소비세법 제18조)를 적용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런 부분을 잘 고시하고 있지 않아 모르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현대 그랜저 (IG)lpg 관심은 있었지만 모르고 계셨다면 참고할 내용입니다.



    3. 가격 및 세금


    현대 그랜저 (IG) lpg 가격 및 세금 정보는 앞서 언급한 3급 이상과 4급 이하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고 2.0 이상 차량을 구매할 경우 3급 이상 장애인 일지라도, 취등록세가 부과됩니다.



    이런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위 주소에 담았습니다. 현대 그랜저 (IG) lpg 세금 유지비 외 제원 및 연비 등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해 보세요.


    유지비가 저렴한 현대 그랜저 (IG) lpg 관심 있는 분에게 참고할 수 있는 내용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