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네시스 G90 리무진 가격 세금 유지비 출시 특징
    국내자동차/현대 2019. 2. 19. 14:49

    제네시스 G90 리무진 가격 세금 유지비 출시 특징 



    제네시스 최상위 트림 G90 모델의 리무진 모델이 출시했습니다. 글로벌 럭셔리 플래그십 제네시스 G90 리무진 정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최신 디자인을 선보이며 새로움을 전달했던 제네시스 G90은 달라진 외관만큼 새로운 안전시스템과 운전자 지원 시스템에 인기를 높이는 럭셔리 세단입니다. 



    1. 리무진 


    2018년 말 첫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에 풀체인지만큼 신선함을 보였는데요. 이번엔 제네시스 G90 리무진 모델은 기존 G90보다 전장은 290mm 더 길어진 차체와 뒷좌석 도어는 40mm 늘어난 크기를 반영한 리무진이 출시했습니다. 



    제네시스 G90 리무진의 웅장한 외관과 퍼스트 클래스 여유로운 뒷좌석 공간을 확보한 가죽 시트, VIP 시트 등 다양한 부분에서 고급 사양을 적용합니다. 


    특히, 제네시스 G90 리무진 좌석은 고급 차량에 쓰이는 세미 애닐린 가죽이 장착되어 있어 뒷좌석의 승객을 위해 잡지나 신문 등 자주 사용하는 책을 쉽게 보관할 수 있는 서류 포켓을 추가해 고급스러움을 전달하고 편리성과 실용성을 높였다고 밝혔습니다. 



    2. 정체성 


    제네시스 G90 리무진 외관의 아이덴티는 명문 귀족 가문 문장 형태의 당당하고 품위 있는 크레스트 그릴에 크레스트 그릴 상단에 적용된 크롬 가니쉬를 통해 웅장함이 잘 드러나게 되었죠. 


    아웃사이드 미러 베이스 및 언더커버 크롬 코팅으로 고급감을 강화했으며 제네시스의 시그니쳐 디자인 요소인 쿼드 램프는 브랜드의 독창성을 표현하고 특별한 정체성을 부여했습니다. 



    제네시스 G90 리무진 실내는 항공기 일등석처럼 독서, 비디오, 휴식 등 다양한 방식으로 조정 가능한 "1등석 VIP 시트"가 미끄러짐 없이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몸을 감싸며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게 되죠.


    전동식 시트 컨트롤을 통해서 머리부터 신발까지 전신을 맡길 수 있으며 오랜 주행에도 편안함을 돕습니다. (※ 퍼스트 클래스 VIP 시트 선택 옵션) 



    3. 파워트레인 


    제네시스 G90 리무진의 파워트레인은 타우 5.0L V8 기통 GDi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하여 425마력(ps), 최대토크 53.0 kgm의 최고 출력과 복합연비 7.2km/l (AWD, 19" 타이어 표준)을 제공합니다. 


    주행 특징은 전자식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AWD) 'HTRAC'를 적용해 겨울철 눈과 악천후 주행 시 탁월한 주행 성능을 제공하고 고속 주행 시 안정성과 매끄러운 승차감을 제공하는 제네시스 어댑티브 컨트롤 서스펜션이 탑재되었죠. 



    제네시스 G90 리무진은 프레스티지 단일 트림으로 출시했는데요. 제네시스 G90 리무진 가격은 1억 5,510만 원 가격을 책정하여 출시했습니다. 



    제네시스 G90 리무진 세금, 채권 할인, 유지비 등 다양한 정보를 위 주소에서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제네시스 브랜드 세단 G90 리무진 모델을 출시하고 19일(화)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