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리 신차 GE11 전기차 예사롭지 않은 디자인
    해외자동차 2019. 4. 9. 18:16

    지리 신차 GE11 전기차 예사롭지 않은 디자인 

    지리 자동차에서 새로운 지리 뉴 에너지 (Geely New Energy) 브랜드를 출시하며 첫 모델로 신차 GE11 전기차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중국 지리차 신차 공개 디자인에서 예사롭지 않은 콘셉트를 보인 건 2019년 최근 선보인 신차 FY11 SUV 쿠페부터 시작이었습니다.

    FY11 SUV 쿠페


    화려한 디자인에서 중국 디자인답지 않게 유럽 디자인의 섹시함 선보인 FY11 SUV 쿠페였습니다.

    이번엔 지리 자동차의 새로운 브랜드 론칭으로 새로운 전기차 멋스러움을 제시해, 디자인에서 놀라움을 전달합니다.

     

    GE11 헤드램프
    GE11 헤드램프
    GE11 헤드램프
    GE11 테일램프


    지리 자동차는 2019년 공식 데뷔할 예정인 지리 뉴 에너지 (Geely New Energy) 브랜드에서 공개한 GE11 전기차 (EV)를 지리 (Geely)의 해외 시장 진출 지원하는 글로벌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리 미디어에서 공개한 신차 GE11 티저 이미지는 메르세데스 벤츠 CLA의 공기 역학적인 요소를 담아 라인의 세련된 세단을 묘사했습니다.

     


    지리 자동차는 GE11의 외곽 라인을 높이는 디자인 바탕으로 저항 계수 0.2375 Cd에 기여하며 또한 레인지 로버 벨라 (Range Rover Velar)에서 볼 수 있었던 개폐식 도어 핸들을 적용한 디자인을 선보였죠.


    구석, 구석 어디서 본듯한 디자인이지만, 조화롭습니다.

    테일램프


    지리 GE11 전기차 구체적인 성능 정보는 없지만, 외신 정보를 인용하면 177 PS (130kW) 전기 모터와 리튬 이온 전지 조합해 최고 150 kmh의 속도를 예상합니다.

    지리 신차 GE11의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현대적인 디자인을 방향으로 대형 중앙 스크린을 강조합니다. 버턴 또는 조작할 수 있는 레버 등 없어 터치 스크린을 통해 전체 제어가 예상되며 기어가 변속기 또한 다이얼 방식으로 이루어진 것을 확인하게 합니다.

     


    지리 GE11의 크기는 전장 (4,736 mm), 전폭 (1,804 mm), 전고 (1,503 mm), 휠베이스 (2,700 mm)의 국내 중형차급 분류할 수 있죠.

    중국은 세계 자동차 브랜드를 중국 시장에 끌어들이며 미래 생산은 중국에서 자동차를 생산할 수 있도록 막강한 자금을 쏟는 분위기입니다.


    중국 정부에서 미래 먹거리, 일자리 창출에 힘쓰는 모양새입니다. 지리 자동차 신차 FY11, GE11 전기차 좋아진 디자인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