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벤츠가 제시한 미래 자율주행 및 안전 주행 기술 벤츠 ESF 2019

벤츠가 제시한 미래 자율주행 및 안전 주행 기술 벤츠 ESF 2019   

메르세데스-벤츠 GLE를 기반한 ESF 2019을 선보였습니다. 2019년 6월, 벤츠 ESF 2019는 네덜란드 아인트호벤에서 열리는 국제 자동차 안전 기술 컨퍼런스 (ESV, Experimental Safety Vehicle)에서 전문가들에게 소개되었는데요. 

앞으로도 2019년 9월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국제 모터쇼(IAA)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벤츠 ESF 2019가 조금 특별하게 보이는 것은 미래형 안전 시스템과 함께 자율주행 및 다양한 벤츠 새로운 기술을 선보였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기술을 벤츠 GLE를 기반으로 하며, 여러 가지 상황에서 자동 운전을 할 수 있으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시스템으로 여러 가지 상황에서 자율 주행할 수 있으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신차마다 시스템처럼 적용할 수 있는 새로운 운전자 지원시스템으로 벤츠에 추가될 수 있어 관심을 높이는 부분입니다.

독일 벤츠 미디어 소개 내용에서 "안전은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DNA의 일부라며 1970년대부터 실험안전차량으로 이 분야에 대한 아이디어가 부족하지 않다는 것을 거듭 입증해 왔다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ESF 2019는 미래의 이동성을 반영하고 있으며, 현재 연구 및 개발 중인 다양한 혁신 기술을 선보이는 중입니다.  ESF 2019 일부 기능은 시리즈 생산에 다가올 만큼 개발되었습니다."라며 메르세데스 벤츠 자동차 개발을 담당자의 관계자가 설명하였죠.

중점으로 확인할 내용은 벤츠 ESF 2019에서 12개 이상의 혁신으로 승객과 파트너를 위한 보호 기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해당 내용을 영상으로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을 영상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이제까지 보지 못한 안전 시스템 등 앞으로 벤츠가 탑재할 새로운 기술로 선보일 것으로 해석됩니다. 벤츠 GLE에 탑재한 놀라운 벤츠의 새로운 기술을 영상으로 직접 확인해 보세요.

 

공유

댓글 0

프리카톡

design by tokiidesu. powerd by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