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현대 엑센트 풀체인지 이런 디자인?
    국내자동차/현대 2019. 7. 4. 14:12

    2020 현대 엑센트 풀체인지 이런 디자인?

     

    2020 현대 엑센트 풀체인지 렌더링

    현대차 소형 세단 엑센트가 7월 베뉴 사전 계약 진행으로 단종을 알렸다는 뉴스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2020 현대 엑센트 풀체인지 없이 그냥 이대로 끝나는 걸까요?

     

    관련 정보를 한국에서 아닌 해외에서 찾아보았습니다. 미국과 러시아에서 엑센트가 판매되고 있고, 꾸준한 인기에 국내에서 판매하지 않는다는 소식의 믿음이 부족한 이유였죠.

     

    결국, 해외에서 찾아낸 디자인은 2020년 현대 엑센트 풀체인지 디자인입니다.

     

    해외 사이트에서 찾은 현대 엑센트 풀체인지 모델의 제원이나, 관련 소개가 없어 찾기 힘들고 국내에서 소개한 곳이 여기가 최초라고 느껴집니다.

    따라서 만약, 국내에서 2020 현대 엑센트 풀체인지가 출시한다면, 새로운 멋스러운 디자인에 판매는 아반떼보다 많은 판매량을 보이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1. 엑센트 단종


    2016년 5월 현대차는 4세대 국내 단종을 발표했습니다. 국내 다양해진 라인업에 돈 안 되는 소형 세단까지 굳이 판매를 생각할 필요성을 못 느꼈을 것으로 해석됩니다.

     

    대신 베뉴를 통해서 소형 세단 빈자리를 채운다는 기사가 보였죠.

     

    현대 엑센트는 가솔린 파워트레인으로 출시 중이고 만약, 엑센트 풀체인지 모델이 국내 출시한다면 가솔린 엔진에서 판매가 될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2. 화려한 소형


    현대차 엑센트 풀체인지 디자인 그래픽에서 소형답지 않은 화려함과 넓은 그릴, 압도적인 헤드램프, 캐릭터 라인 등 디자인에서 시선을 집중하게 됩니다.

     

    혼자 보고 있자니 아까운 디자인으로 느껴져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국내 출시는 알 수 없으나, 해외 출시한다 해도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이네요.

     

    신형 엑센트 디자인에서 아반떼보다 좋음을 느꼈는데, 여러분은 어떤가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