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진화 (AUTO PILOT) 아우디 풀 악셀!
    동영상 2016. 5. 21. 16:10

    세계적으로 자동차 관심 있는 마니아라면 최근 급 부상하고 있는 각 제조사의 오토파이럿과 자율 주행에 대한 내용일 것입니다.


    최근 북미 홈페이지에서 공개한 아우디 영상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고자 합니다. 현재 변화하고 있는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궁금한 정보일 수 있겠단 생각이 듭니다.


    국내 아우디를 좋아하는 팬들에게 2018년부터는 오토파일럿 또는 자율 주행이 옵션으로 들어가는 시대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왜?? 굳이 2018년??


    현재 아우디, 폭스바겐, BMW, 볼보 등 다양한 자동차 제작사에서 주제와 관련된 기술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발 빠르게 볼보에서 스웨덴 판매하는 2018년 자동차부터 자율주행 또는 오토파일럿 기술을 옵션으로 적용한다는 기사를 최근 접하게 되었죠.



    여러 자동차 제조사에서 관련 기술이 상당히 축척 되었고 상용화 할 수 있는 기술이 준비되었지만, 법률적으로 사고 책임 등 법률적인 문제가 남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이것이 구체적으로 정리가 된다면, 2018년이 아니라 더 빠르게 자율주행과 오토파일럿 상용화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자율주행 : 운전석 사람이 없이 스스로 주행하는 것.

    오토파이럿 : 항공기나 선박에 장착된 무선 장치를 사용하여 자동으로 진로를 유도하는 것 자동조정장치. 



    2016년 공개된 아우디 자율주행 관련 영상으로 주말 즐거운 시간 만들었으면 합니다. 첫번째 영상은 진화 과정을 담은 것. 두번째 영상은 최근 테스트한 영상으로 아우토반 A9 도로에서 아우디 A7 자동차로 촬영한 영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