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출시전 먼저보는 영상
    동영상 2016. 5. 22. 02:40

    새롭게 출시할 벤츠 모델 E클래스 풀체인지는 5세대 모델로 국내 출시 예정이죠. 1세대 모델부터 4세대 모델까지 남자의 날을 세워주는 이미지로 꾸준한 세계 남성에게 사랑 받았던 E클래스 입니다. 


    외신에 따르면 이번 5세대 풀체인지 모델에 10억 유로 (약 1조 3천 372억) 쏟아 안면 성형을 실행했다고 알려져, 역대 가장 비싼 성형 수술비를 지출한 모델이 되었습니다. 5세대 처음 공개는 올해 1월 북미 오토쇼에서 공개되었죠. 


    주목할 부분은 벤츠의 첨단 기술을 모두 접목하여 E클래스 풀체인지에 많은 기술력을 담아 날카롭게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새롭게 중무장한 첨단 기술은 이제껏 최고급 사양에 적용하였던 S클래스 느끼지 못했던 첨단 기술 대거 적용한 것처럼 느껴집니다.



    영상에서 보여주는 것은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중국 판매용 모델로 국내 출시 모델보다 조금 더 긴 휠베이스로 출시 예정입니다.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돋보이는 실내는 S클래스와 일부 접목한 넓어진 계기판과 편의성을 갖춘 뒷좌석은 S클래스 보다 E클래스 풀체인지 더 많은 기술을 담은 것처럼 보여, 국내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 받았던 기존 마니아층과 E클래스 신규 마니아층이 생길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오는 6월 말에 예정으로 잡혀 있는 출시 일정 때문에 애간장 녹이는 남성을 위해서 기능은 같지만 중국 모델 휠 베이스가 길어진 E클래스 풀체인지 영상을 통해서 남은 시간 달래어 보았으면 합니다. 영상은 독일 홈페이지에서 자료 입니다.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가격 얼마에 출시 하길래? [바로가기 클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