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네시스 G80 가격표 럭셔리 스페셜 선택 얼마나 이익일까?
    국내자동차/현대 2019. 9. 3. 10:40

    제네시스 G80 가격표 럭셔리 스페셜 선택 얼마나 이익일까?

     

    제네시스가 G80의 누적 판매량 10만 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화한 제네시스 G80 럭셔리 스페셜 트림을 신규 출시한다고 9월 1일 밝혔다.

     


    제네시스 브랜드와 함께 G80은 2016년 7월 국내에 첫 출시된 이래, 지난 7월까지 누적 11만 3,416대가 판매되었다고 밝혔다. 국내 프리미엄 대형 차급의 스테디셀러 모델로 등극, 시장 입지를 확고히 다지는 내용이다.


    제네시스 G80 누적 10만 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성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G80 럭셔리 스페셜을 선보이기로 했
    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G80 전면부

     

    1. G80 추가 트림


    제네시스 G80 세단의 파워트레인은 3.3 가솔린, 3.8 가솔린, 3.3 터보, 2.2L 디젤 라인업 상태다. 추가되는 트림은 3.3L 가솔린 한해서 트림을 추가하였고 누적 판매량에서 인기 선택 옵션을 기본화하여 출시한 트림이다.

     

    제네시스 G80 센터패시아 추가 옵션

    새롭게 G80 "럭셔리 스페셜 트림"의 추가된 옵션을 요약하면 헤드업 디스플레이, 서라운드 뷰 모니터, 스마트 전동식 트렁크, 어댑티브 Full LED 헤드램프(주행 상황별 빔 패턴 변동 기능, 방향지시등 포함), Full LED 리어 콤비 램프(방향지시등 포함) 등 핵심 선택 옵션을 기본화했다.

    G80 3.3 가솔린 최하위 트림 Luxury (럭셔리) 48,990,000원보다 255만 원 높은 가격의 럭셔리 스페셜 가격은 Luxury Special (럭셔리 스페셜) 51,540,000원이다.

     

    제네시스 G80 후면부
    제네시스 G80 후측면부

     

    계산하면 서라운드 뷰 모니터 옵션만 200만 원 구성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제네시스 G80 럭셔리 스페셜 선택을 고려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었다.

     

    제네시스 G80 주행 1
    제네시스 G80 주행 2

     

    2. 선택 옵션


    제네시스 G80 럭셔리 스페셜 트림에는 기본 옵션 외 선택 옵션에서도 디자인을 중요시 여기는 고객을 위해 오픈 포어 리얼 우드 내장재, 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 고급 내장재로 구성된 ‘시그니처 디자인 셀렉션’과 스포츠 외장 디자인, 19인치 휠 및 콘티넨탈 타이어를 적용하는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 Ⅲ’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럭셔리 스페셜 기본 옵션만으로 충분한 구성이다, 그러나 G80 상위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었던 선택 옵션을 스페셜 트림에서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은 제네시스 G80 하위 트림 선택에서도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높이게 되었다.

     

    제네시스 G80 실내

     

    3. 가격 및 세금


    제네시스 G80 가격표 및 옵션 정보를 쉽게 선택하여 취등록세 및 채권 할인, 유지비 정보를 아래 주소에서 검토할 수 있도록 했다.

     

    제네시스 G80 스티어링 휠

    제네시스 G80 3.3 가솔린, 3.8L 가솔린 2.2L 디젤 모델과 비교할 수 있으며 옵션, 제원, 연비, 세금, 자동차세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당일 채권 할인 및 오피넷 연동된 정보를 제공한다.

     

     

    G80

    G80

    freecartok.com

     

    한편, 제네시스는 고객 성원에 부흥하고 차별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근 ‘홈투홈 서비스’를 리뉴얼해 시범 운영 중이다.


    제네시스 홈투홈 서비스는 서비스 거점에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방문하여 차량을 인수하고 수리 후 다시 고객이 원하는 곳까지 찾아가 차량을 인도하
    는 기존 콘셉트에 더해, 정장 차림의 전문기사 방문 및 GPS 기반 실시간 위치 정보 제공 등 좀 더 전문화되고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네시스 G80 기본 적용한 운전자 첨단 안전 기술의 여러 가지 기술은 아래 영상에서 참고할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