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 지리가 손잡고 투자한 미래 이동 수단 볼로콥터
    해외자동차 2019. 9. 10. 04:12

    벤츠 & 지리가 손잡고 투자한 미래 이동 수단 볼로콥터 

    미래 이동 수단을 위해 벤츠와 지리가 손잡았다. 미래의 이동 수단으로 볼로콥터 (Volocopter)에 투자한 것이 밝혀지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통제된 영공의 항공을 통해 안전하게 유지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보장하는 항공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오늘날, 이 시스템은 주로 상업용 항공기에 의해 사용된다. 

     


    드론이나 에어택시 등 새로운 항공기술은 아직 통제되지 않은 초저수준 항공을 타고 비행할 계획이다. 상업 또는 일반 드론 항공을 위해 조정되고 통합된 하나의 영공을 만들려는 유럽의 야심 찬 단일 유럽 스카이 주도권의 기술적 기둥이다. 


    이를 위해 블로콥터는 많은 투자를 받아 호환성, 기능성 및 사용 적합성 시험을 받았다. 이 시험을 위해, 볼로 콥터는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위치 센서)를 통합하여 지상 시험, 무인 비행 및 시험 비행을 포함한 다양한 시험 시나리오를 수행했다. 

     



    1. 볼로콥터 정보


    2011년 설립된 회사로 수직 이착륙(eVTOLs) 전기 항공 택시 개발의 선도적인 볼로콥터는 드론 기술을 기반으로 항공기를 제작해 최대 2명을 태운다. 이 회사는 현재 대도시 교통수단 외에 도시 항공 모빌리티를 설립할 예정이다. 

    그들의 목표는 저렴한 온디맨드[1] 항공 택시 서비스를 제공하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비행함으로써 사람들의 시간을 절약하는 서비스를 보이는 것이다. 

     

    [1] 온디맨드란? 

    소비자의 개별적인 요구나 주문에 맞추어 바로 물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의 개념이다.

    볼로콥터는 인프라, 운영, 항공 교통 관리에 있어 선도적인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도시 항공 모빌리티를 활성화하는 데 필요한 생태계를 구축한다. 


    2011년 볼로 콥터는 순수 전기 멀티콥터의 사상 최초의 유인 비행을 수행하였고 그 이후 2017년에 지역 도로교통국과 협력하여 두바이에서 가장 두드러진 2인승 항공기로 수많은 공중 비행을 보여주었다.

     



    2. 라인업 


    이 회사는 2011 년 설립된 이래로 3세대 볼로 콥터 항공기를 제작했으며 총 4가지 모델 정도에서 라인업 된 상태다. 

    볼로 콥터 VC1 
    볼로 콥터 VC2 
    볼로 콥터 VC200 
    볼로 콥터 2X 

     


    최신형 모델은 볼로 콥터 2X 모델은 현재 계시된 이미지로 도시 이동성은 향후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진화된 항공 택시를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이동성을 추가하고 있다. 


    볼로 콥터는 2017년 다임러 벤츠에서 2,500만 유로를 투자받았으며 최근 2019년 9월 9일 볼보, 로터스 등 다양한 회사를 보유 중인 지리 그룹에서 5,500만 달러를 투자받았다. 

    미래 이동성을 항공 택시로 준비하고 있는 볼로콥터 소식을 접하며 국내 기업에서도 이와 같은 미래 이동성에 투자를 보일 전망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