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르쉐 마칸 터보 제원 특징 성능은?
    폭스바겐 그룹 2019. 9. 13. 05:59

    포르쉐 마칸 터보 제원 특징 성능은?

     

    다양한 범위에서 포르쉐 기술기반으로 재 작업된 새로운 2.9리터, 6 기통 터보 엔진을 탑재한 포르셰 마칸 터보가 독일에서 공개했다. 신형 포르쉐 마칸 터보의 최고출력 440PS로 이전 모델보다 10% 더 높은 출력을 제공한다. 

    주행 성능을 높이는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를 통해 이 차는 기존보다 3분의 1 빠른 4.3초 만에 제로백 (0~100km/h)에 도달할 수 있다. 

     


    신형 포르쉐 마칸 터보 최고 속도는 270 km/h이며 외부적으로는 마칸 터보가 특유의 프런트 에어 프런과 듀얼 윙 디자인으로 루프 스포일러, 독특한 악센트 포인트를 적용해 이전 모델과 차별화되었다. 


    운전자와 승객 모두 마칸의 강화된 인테리어 볼 수 있으며, 적응형 18방향 스포츠 시트 및 보스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포함한다. 

     

    국내 도입할 경우, 참고할 부분이다. 조금 더 깊은 마칸 터보에서 더 매력적인 정보를 만난다.   

     

      

    1. 강력한 터보 엔진


    신형 마칸 터보는 2.9L (2,894cc) 엔진의 포르쉐 카엔과 파나마에서 이미 사용하고 있는 터보 레이아웃의 최신형 엔진을 탑재하며 두 배기 터보차저는 모두 V형 엔진에 배치했다. 

     


    연소실과 터보차저 사이의 빠른 출력 증강과 특히 자발적인 응답을 가능하게 한다. 이 엔진은 이전 모델 대비 3.6리터, 6 기통 터보보다 40PS 더 많은 출력을 전달하며, 최대 토크는 1,800 rpm에서 5,600 rpm 사이 56.2 kgm의 성능 전달은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PTM(Porsche Traction Management) 4륜 구동의 성능을 높인다. 

    포르쉐 마칸의 디자인 상승과 고성능 엔진을 탑재해 초점을 맞춰 스포티함과 주행 성능을 높이는 구성의 라인업이다. 

     


    신형 마칸 터보에는 탁월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에 걸맞게 포르쉐 표면 코팅 브레이크(PSCB)와 20인치 마칸 터보 휠을 기본 장착했다. 


    터보 성능을 보다 높일 고성능 브레이크는 포르쉐에서만 볼 수 있는 텅스텐 카바이드 코팅이 적용됨으로써 기존 주철 브레이크에 비해 반응 속도가 빠르고 마모가 적으며 브레이크 먼지가 최대 90%까지 감소하는 것이 특징이다. 

     



    2. 편의


    포르쉐 마칸 터보는 특히 고품질 장비가 탑재돼 있다. 고급스러운 가죽 커버, 18방향 조정 및 편안함 메모리 시트 패키지가 포함된 어댑티브 스포츠 시트가 기본 기능이다. 실내 고급스러운 환경은 알칸타라 루프 라이닝과 브러시 알루미늄 내부 패키지에 의해 둥글게 처리된다. 

     


    911에 본듯한 익숙한 실내는 GT 스포츠 스티어링 휠의 스포티한 운전자를 위한 옵션으로 제공했다.

    10.9인치 풀 HD 터치스크린을 탑재한 포르쉐 통신 관리(PCM)는 기본 네트워크로 연결되며, 14개의 스피커와 665와트의 총출력을 갖춘 보스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에 연결된다.

    포르쉐 터보의 고성능 엔진을 탑재함으로써 출시 가격 또한 높이는 것처럼 해외 출시 가격을 참고하면 85,000달러 무옵션 가격으로 책정하였고 국내 도입 시 인상된 가격을 보일 전망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