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싼타페 가격표 제원 연비 색상 특징은?
    국내자동차/현대 2019. 9. 16. 10:42

    현대 싼타페 가격표 제원 연비 색상 특징은? 


    현대 싼타페는 대부분의 시간을 이동하면서 보내는 사람들을 위해 유능하고 효율적인 SUV로 빛난다. 특히 SUV의 특징은 까다롭고 다양한 일정에 맞출 수 있는 다재다능한 차량을 찾는 가족들에게 매력적이다.  


    4세대 싼타페(2018년, 02월) 모델은 연료 소비량과 충분한 전력을 조화시키는 엔진을 갖추고 있다. 디젤 엔진과 가솔린 엔진에서 가솔린 터보 엔진의 매력은 조용함 속에 강력함을 전달하면서 더욱 매력을 전달한다. 

    여기엔 중형 SUV인 싼타페는 승객과 화물 모두를 위한 넉넉한 실내 공간을 자랑한다.  

    여러 장점을 포함한 현대 싼타페가 디자인과 실용성, 과감한 주행 능력을 탑재하고 상품성을 올린 결과 연간 10만 대 판매량을 나타내기도 하며 인기 판매량에 대기 시간도 있을 법하다. 

     



    1. 싼타페 안전성 


    싼타페는 성인 탑승자 안전성(94%), 어린이 탑승자 안전성(88%), 교통약자(보행자 및 자전거 탑승자) 안전성(67%), 안전 보조 시스템(76%) 등 네 가지 부문에서 골고루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성인 탑승자와 아동 탑승자 부문에서는 아주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이러한 수치의 안전 평가서 확인은 싼타페 호감을 더욱 높이는 결과에 강력한 상품성을 바탕으로 국내 SUV 마니아층의 잠재 수요를 끌어올릴 것이라 기대한다. 

     


    2. 싼타페 실용성 


    깔끔하고 호감적인 디자인과 맞물려 더욱 고급스러워진 실내 또한 호감을 자극하고 일상에 다재다능한 실내 공간의 모델이다. 

     


    선택 옵션으로 7인승 탑승 인원과 3열 승하차 보조 또한 아주 편의성을 높게 스마트 원터치 워크인 폴딩을 적용했고 짐칸 또한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으며, 슬라이딩 시트가 탑승이 쉽게 할 수 있게 했다.  

    첨단 기술과 조합된 운전자 지원 시스템 또한 싼타페 실용성을 높이는 부분이다.  

     



    3. 싼타페 첨단 기술 


    고속도로 주행 보조 장치  
    고속도로 앞 차량과의 거리, 차선 정보, 내비게이션 등을 이용한 속도 제한 정보 등을 종합적으로 활용해 차량 속도와 차선 중앙 주행을 지원하는 시스템이다. 장거리나 혼잡한 상황에서 브레이크를 밟거나 탁월할 필요는 없다. 또한 편안한 주행을 위해 스티어링 휠 조향 기능도 지원한다.  

     

    스마트 키 원격   
    스마트 키를 사용하면 멀리서 차량을 사전 시동할 수 있어 출발 전에 워밍업할 수 있다.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Stop & Go)  
    그것은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와 거리를 유지하고, 정지 후 3초 이내에 차량이 출발할 때 자동으로 재시동하여 속도와 거리를 제어한다. 전방의 차량이 3초 후에 출발하면, 전방 차량 출발 소리와 메시지가 표시된다.  
    터널링 자동제어  
    터널에 들어가기 전에 창문과 에어컨을 자동으로 조절해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한다.

    후측방 충돌 회피 지원(RCCA) 시스템도 적용됐다. 

    뒤쪽에서 다가오는 차량을 감지해 앞차 밖으로 후진할 때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충돌 위험이 생기면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밟는 기술이다.

     



    4. 싼타페 가격 및 옵션


    현대 싼타페 가격표 및 옵션 정보는 아래 내용에서 참고할 수 있게 제공된다. 


    현대 싼타페 외장 색상은 10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화이트 크림, 마그네틱 포스, 팬텀 블랙, 레인 포레스트, 스토미 씨, 타이푼 실버, 와일드 익스플로러, 얼시 브론즈, 라바 오렌지.

    현대 싼타페에는 세 가지 인테리어 색상의 블랙, 그레이, 다크 베이지가 있다.

     

    싼타페 TM

    싼타페 TM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