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포르쉐 카이엔 가격 전진 배치된 쿠페 & SUV 다른 특징은?
    폭스바겐 그룹 2019. 10. 8. 17:34

    2020 포르쉐 카이엔 가격 전진 배치된 쿠페 & SUV 다른 특징은? 

    포르쉐 코리아 2020 카이엔 라인업을 전진 배치한 SUV와 쿠페 스타일의 다양한 트림으로 전진 배치된 상태다. 새로운 카이엔 (Cayenne) 모델의 하이라이트는 2가지 스타일의 독특한 리어 섹션, 어댑티브 리어 스포일러, 개별 시트의 특성을 가진 리어 시트, 그리고 기본 장착한 파노라믹 고정 글라스 루프 및 선택 옵션, 탄소 루프를 두고 있다.

    첫 3세대 출시는 카이엔 단일 트림으로 시작해 2019년 현재 카이엔의 구성은 한국과 해외는 동일한 수준으로 라인업을 완성했다.

     

    카이엔 SUV
    Cayenne 3.0L (2,995cc) V6 터보 (340마력)
    Cayenne E-Hybrid 3.0L (2,995cc) V6 터보 PHEV (462마력)
    Cayenne Turbo 4.0L (3,996cc) V8 트윈터보 (550마력)
    포르쉐 카이엔 쿠페
    Cayenne Coupé 3.0L (2,995cc) V6 터보 (340마력)
    Cayenne E-Hybrid Coupé 3.0L (2,995cc) V6 터보 PHEV (462마력)
    Cayenne Turbo Coupé 4.0L (3,996cc) V8 트윈터보 (550마력)

     

    2020년형 카이엔 상 : SUV, 하 : 쿠페

     

    1. SUV or 쿠페


    3세대 첫 도입된 쿠페는 좀 더 역동적인 비율은 맞춤 디자인 요소와 결합한 새로운 카이엔 쿠페에게 우아함을 선사한다. 포르쉐 스타일의 설명에서 "후방으로 떨어지는 훨씬 더 가파른 루프선은 카이엔 쿠페를 더욱 역동적으로 보이게 하고, 이 부문에서 가장 스포티하게 보이는 모델로 포지셔닝했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그 효과는 독특한 쿠페 실루엣을 돋보이게 하는 루프 스포일러에 의해 지지된다. 전면 윈드 스크린과 A필러는 약 20밀리미터 낮춘 지붕 가장자리에 따라 카이엔보다 더 낮아진다.

     

    리디렉션 된 리어 도어와 펜더로 이 차량의 어깨 라인을 18밀리미터 넓혀서 전체적으로 근육질적인 입체감에 강한 인상을 준다. 리어 번호판이 범퍼에 통합되어 있어 차량이 지면에 더 가까이 있는 것처럼 보인다.

     


    어댑티브 루프 스포일러와 함께, 현재의 카이엔 터보 (Cayenne Turbo)는 이러한 유형의 액티브 공기역학을 특징으로 하는 최초의 SUV였다. 

     

    새로운 카이엔 쿠페 (Cayenne Coupe) 모델에서 루프 스포일러는 포르쉐 액티브 공기역학(PAA)의 일부로 새로운 어댑티브 리어 스포일러와 결합된다. 

     



    이 모델의 실루엣에 조화롭게 통합된 스포일러는 90kmh 이상의 속도에서 135mm까지 확장되어 리어 액슬의 접촉 압력을 증가시키는 동시에 액티브 공기역학의 효율성을 향상한다.


    2. 카이엔 쿠페, SUV 대비 다른 점


    새로운 포르쉐 카이엔 쿠페는 SUV 모델과 달리 2.16m 2의 파노라마 고정 글라스 루프를 기본 채택하고 있다. 따라서 탑승자에게 특별한 공간감을 주고, 롤러 블라인드는 햇빛 노출 또는 추위를 막아준다. 

     


    옵션이 많기로 유명한 포르쉐에는 탄소 루프는 쿠페에 선택할 수 있다. 무게 중심을 포르쉐 911 GT3 RS와 유사하게 스포츠카의 특징을 루프에 부여했다.


    탄소 루프는 세 개의 경량 스포츠 패키지 중 하나에 들어가 있다. 또한 이러한 패키지에는 스포츠 디자인 특징과 무게를 줄인 22인치 GT 디자인 휠, 클래식 체크 패브릭의 시트 센터, 내부의 탄소 및 알칸타라 악센트가 포함된다. 카예네 터보 쿠페의 경우, 패키지에는 스포츠 배기 시스템도 포함되어 있다.

    새로운 포르쉐 카이엔 쿠페는 기본 4인승 탑승 인원을 반영한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1열은 새로운 8방향 스포츠 시트가 탁월한 편안함과 최적의 측면 지지대를 제공한다. 후면에서 쿠페는 개별 시트의 특성으로 장착된다. 

    뒷좌석은 카이엔 SUV보다 30밀리미터 더 낮게 앉아있으며, 차량의 스포티한 실루엣에도 충분한 헤드룸을 적용했다. 

    부트 용량은 625L로,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공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뒷좌석을 접으면 1,540L까지 상승된다. (카이엔 터보 쿠페: 600~1,510L).

     

     

    3. 가격 및 세금


    새로운 카이엔 쿠페의 역동적인 라인과 디자인 요소에서 과감한 성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동시에 강력한 드라이브 시스템, 혁신적인 새시 시스템, 디지털화된 디스플레이 및 작동 컨셉 등, 종합적인 연결성을 특징을 담은 3세대 모델의 모든 기술적 하이라이트에서 새로움을 얻는다.

     

    포르쉐 코리아 홈페이지 가격 기준

    카이엔 SUV 가격
    Cayenne 10,160만 원
    Cayenne E-Hybrid 11,630만 원
    Cayenne Turbo 16,450만 원
    카이엔 쿠페 가격
    Cayenne Coupé 11,180만 원
    Cayenne E-Hybrid Coupé 12,240만 원
    Cayenne Turbo Coupé 17,780만 원

    다만, 한국 시장에서 카이엔 라인업을 완성한 상태지만, 아직 연비 인증받지 않아 연비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상태다. 포르쉐 카이엔 쿠페 가격과 세금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쉽게 참고할 수 있도록 제공 중이다. 

     

     

    카이엔

    카이엔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