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신형 suv 콘셉트카 티저 공개, 투싼 후속 아니였어?
    국내자동차/현대 2019. 11. 13. 15:19

    현대 신형 suv 콘셉트카 티저 공개, 투싼 후속 아니였어?

     

    현대차는 '2019 LA 오토쇼'를 앞두고 혁신적인 디자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콘셉트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SUV 콘셉트카는 현대차의 차세대 디자인 철학인 '감성 스포츠'(센슈어스 스포티 니스)를 보여주는 7번째 콘셉트카로 이달 말 열리는 '2019 LA 오토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

     



    현대 신형 su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구동되는 SUV 콘셉트에는 두 가지 디자인이 있는데, 기술혁신을 통해 구현된 디자인으로 제품 경험에 감정적 가치를 더하고자 하는 현대 브랜드의 디자인 철학 내의 파라메트릭 판타지초월적 연결성이 있다. (디자인된 테마)


    차량의 모든 표면은 상호접속적인 느낌을 주며, 매끄럽게 연결된 표면과 선에 의해 발생하는 감각적인 장력은 콘셉트 카의 역동성을 극대화한다.

     



    특히 지난해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한 콘셉트 시그니처 르 필 루주와 최근 발표된 더 뉴 그레인저에 적용된 그릴과 헤드램프가 통합된 숨겨진 시그니처 램프가 이 콘셉트카에 소개됐다. 현대 신형 suv 콘셉트 차량은 다음 단계의 진화를 느낄 수 있다고 한다.


    현대 신형 SUV 콘셉트에 적용된 파라메트릭 에어 셔터 그릴은 그릴을 정지 상태에서 닫아주고, 차량이 움직일 때 셔터의 동적 움직임을 강조하며, 공기역학을 고려해 연비를 개선한다. 따라서 현대차는 '기능'과 '디자인'을 동시에 목표로 삼았다.


    현대 신형 SUV 콘셉트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달 말 로스앤젤레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9 LA 오토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제까지 외신을 통해서 "투싼 후속"이라는 이미지가 지속 소개되었고 만약,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콘셉트카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면 해당 디자인과 별개로 투싼의 새로운 디자인을 기대하게 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