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1.2 터보 1.35 터보 제원 비교
    국내자동차/쉐보레 2020. 1. 16. 18:56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1.2 터보 1.35 터보 제원 비교

     

    쉐보레 소형 SUV 트레일블레이저가 공식 사전 계약을 진행하였죠. 트레일블레이저는 1.2 터보 엔진과 1.35 터보 엔진을 통해서 말리부 시원한 가속성을 보였던 그대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파워트레인에 공유했습니다.

     

    다른 파워트레인과 다르게 터보 엔진에 전동화 시스템을 적용해 엔진의 무리를 줄이고 오롯이 출력과 토크를 잘 받쳐줄 수 있도록 최신형 진화된 엔진이라는 점에서 많은 고객들에게 시선을 집중시켰죠.

     

    미국에서 소개되었던 블레이저와 다르게 현재 국내 출시한 소형 SUV는 "트레일블레이저 액티브" 명으로 작년 출시하면서 아시아 기반 소형 시장을 겨냥한 모델입니다. 한마디로 블레이저 축소 모델이라고 할 수 있겠죠.

    따라서, 국내 소형 SUV와 경쟁할 모델이며, 코나, 셀토스, 티볼리 등 소형 SUV을 겨냥한 저격수 모델입니다.

     

     

    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제원


    현재 국내 제조사라면 하나씩 출시 중인 소형 SUV 전쟁 중입니다.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운전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는 높은 시트 포지션, 가솔린 기반 조용함과 차체 안전성을 높이고, 넉넉한 실내 구성 바탕을 둔 가성비 좋은 차량이라 여성, 남성 모두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죠. 

     

    20~30대 차량을 고려하는 고객의 시선이 아반떼 같은 세단에서 소형 SUV에 이동된 시선에 국내 소형 SUV 시장은 아주 커졌습니다. 경쟁 모델만 해도 엄청나죠.

     

    쉐보레가 소형 SUV 시선을 잡을 수 있도록 파워트레인을 두 가지 형태로 저가형, 고급형으로 출시하였는데요. 소비자는 원하는 파워트레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조금 새로운 출시 방법을 보였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및 제원

    1.2 터보 및 1.3 터보 연비 및 제원 비교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과 제원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부가적으로 엔진의 출력을 설명한다면 1.2 터보는 예전 2.0L 중형차급 엔진 성능이라면, 1.35 터보는 2.4L 엔진 성능을 보이죠. 선택에 따라 출력과 변속기가 다르게 적용됨으로써 만족스러운 주행 감성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차체 크기가 소형 SUV 크기에, 성능 좋은 출력의 엔진은 앞으로 선택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주행 만족감을 높일 전망이네요.

     

     

    2. 트레일블레이저 색상


    소형 SUV는 대부분 저렴한 가격대에서 실용성 바탕으로 구매하려는 20~30대 소비층을 타깃으로 합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또한 실 수용층을 잡기 위해 다양한 외장 컬러를 선택할 수 있죠.

     

    트레일블레이저 외장 색상

    자동차 스타일링의 끝은 휠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형태의 디자인으로 볼 수 있지만, 하위 트림도 휠 선택 옵션을 선택 적용되었면 합니다. 

     

    트레일블레이저 실내 인테리어 및 휠 스타일

    최신형 모델다운 외장과 실내는 눈을 떼지 못할 정도의 디자인에 멋스럽죠. 특히, 가성비가 좋아 여성 운전자에게 아주 좋은 구성을 반영했습니다.

    그게 무엇이냐고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1.2 터보 경우 2개 트림을 구성 중이죠. 최하위 트림부터, 차선 유지, 이탈 경보 등 반자율 시스템을 기본 적용하였고, 1.2 터보 상위트림을 선택해도 부담은 줄여 쉐보레의 소형 SUV 장점을 확대했습니다.

     

     

    3. 경쟁 모델과 가격차이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정책은 성공적이다. 표현하는 이유는 1.2 터보를 적용함으로써 저렴한 가격임에도 충분한 옵션을 적용할 수 있도록 반영한 것이겠죠.

     

    트레일블레이저 상위트림으로 올라갈 경우, 셀토스 경쟁 모델과 동일한 가격으로 경쟁할 수 있는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중 최상위 트림 풀옵션과 셀토스 최상위 트림 풀옵션 가격은 저격수처럼 비슷합니다.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풀옵션 3,300만 원대, 셀토스 가격 풀옵션 3,300만 원대

     

    경쟁 모델과 비교해 하위 트림의 가격 정책을 아주 좋은 방식으로 책정하여 트레일블레이저에 시선이 집중될 전망이네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 및 옵션 선택에 대한 취등록세, 유지비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

    트레일블레이저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