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폭스바겐 티구안 2020 가격 세금 유지비 옵션 차이는?
    폭스바겐 그룹/폭스바겐 2020. 2. 10. 15:32

    폭스바겐 티구안 2020 가격 세금 유지비 옵션 차이는? 

    폭스바겐 코리아 선구적인 SUV, 신형 티구안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최근 신형 투아렉 출시에 자연스레 2020 폭스바겐 티구안 신형 모델에 관심을 높이는 시기입니다. 

    국내 출시 티구안 신형은 2015년 2세대 타구안은 프랑크푸르트의 IAA에서 첫 공개 후 2016년 출시되었죠. 폭스바겐 MQB 플랫폼을 공유한 생산 라인은 독일, 멕시코, 인도, 말레이시아에서 생산합니다. 

    2018년 5월부터 국내 출시한 모델이 현재 2020년형 티구안으로 판매 중이죠. 어떤 변화를 보여주고 있는지 참고해 볼까요!

     

     

    • 폭스바겐 티구안 2020 라인 단순화.
    • 단순화된 티구안 제원 비교.
    • 신형 티구안 트림별 옵션 차이 정보.
    • 2020 개소세 원점 티구안 가격 변경.

    1. 티구안 신형 2020 

    2. 신형 티구안 제원 

    3. 신형 티구안 옵션

    4. 신형 티구안 가격 

     

     

     

    1. 티구안 신형 2020 


    국내 출시 모델은 2가지 트림의 디젤 파워트레인 구성 출시 중입니다. 기존 보였던 티구안 올스페이스 7인승 모델은 사라지고 현재 5인승 바탕 FF구동의 중심으로 라인업을 단순화시켰죠. 

    신형 티구안은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 일상 주행의 편의성 강조한 시스템 등 신형 티구안의 하위트림과 상위트림의 옵션을 비교할 내용입니다. 

     

    보행자 모니터링

    어댑티브 크루즈 에어리어 뷰 사이드 어시스트 트랙픽 잼 어시스트

    풀옵션 바탕, 기본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레인어시스트 시스템 바탕으로 반자율 주행을 보다 쉽게 운전할 수 있도록 하고 있죠.

     

    2. 신형 티구안 제원 


    라인의 단순화로 현재 출시 중인 디젤 파워트레인은 2.0 모델입니다. 두 트림의 파워트레인의 차이 없는 정보를 나타내고 있죠. 

     

    2020 티구안 제원 비교
    티구안 트림별 휠 색상 및 디자인


    차량 크기와 파워트레인의 차이가 없는 만큼, 무게, 연비, 크기 등 같지만, 두 트림을 비교하면 폭스바겐 티구안 가격은 약 300만 원 차이를 보이고 있죠. 그렇다면 티구안 상위트림 프레스티지는 어떤 옵션이 더해졌고, 하위 트림 프리미엄  빠진 옵션은 어떤 것을 적용하고 가격이 적용하였는지 옵션 비교를 통해 궁금함을 해소해볼까요? 

     

     

    3. 신형 티구안 옵션 


    2020 폭스바겐 티구안 옵션 차이를 통해서 상위 트림과 하위 트림을 비교할 수 있지만, 이보다 필요하지 않은 옵션을 본다면 티구안 선택은 조금 더 쉬워질 것 같습니다.

     

    티구안 프리미엄 & 프레스티지 비교


    티구안 옵션 차이는 트림과 비교 확인할 수 있도록 작성한 내용이네요. 해당 내용의 상세 정보는 폭스바겐 코리아 홈페이지 게시된 정보 중 비교표입니다. 

     

     

     

    4. 신형 티구안 가격


    2020 폭스바겐 티구안 가격은 2020년 2월 10일 폭스바겐 홈페이지 게시 내용을 캡처한 것입니다. 

     

    2020 폭스바겐 코리아 티구안 가격

     

    폭스바겐 티구안 2020 가격표 및 세금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3페이지 구성한 것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2020 모델은 가솔린, 디젤 파워트레인에서 5인승 및 7인승 모두 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었는데, 생각과 달리 라인업을 단순화 하였습니다. 

    수입차 경쟁은 지프 컴패스, 푸조 3008 등 다양한 경쟁 모델이 공존하고, 국내 또한 150마력 출력과 디젤 엔진 바탕,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으로 티구안을 위협하는 중입니다. 그렇다면 2018년 출시와 달라진 환경은 2020년 티구안 좋은 프로모션 기대할 수 있겠죠.  

    좋은 프로모션 있기 전, 가까운 영업점에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자동차 실제 크기 등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티구안

    티구안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