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쉐보레 2020. 2. 13. 10:40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 세금 유지비

    쉐보레에서 출시한 소형 SUV 트레일블레이저가 관심이 높습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궁금한 정보 확인해 보죠. 야심 차게 글로벌 제품 라인업에 합류한 소형 SUV는 아시아와 브라질에서 트레일블레이저 명성을 높일 목적으로 출시한 모델입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의 뛰어난 디자인은 글로벌 쉐보레 SUV 제품 라인업 적용한 쉐보레가 설계한 디자인적 언어의 확장이죠, 국내 출시한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개성을 제공함으로써 현재 출시되고 있는 소형 SUV와 구분 짓습니다.

     

    국내 출시에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조금 색다른 구분을 지었습니다.

     


    1.2 터보와 1.35 터보 엔진 중 구분하여 선택에 따라 조금 저렴한 가격대의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와 1.35 터보 선택에 조금 고급스러운 주행 감성의 주행 방식을 선택하게 했죠.

    이로써 국내 소비자의 선택은 외관적 디자인의 우수한 바탕으로 엔진의 선택에 따라 엔트리급 모델, 또는 AWD 구동과 함께 고급스러운 트레일블레이저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죠.

    그럼 국내 출시한 야심작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정보를 확인해 볼까요!

     

    1. 같은 터보 1.2와 1.35 차이는? 

    2. 트레일블레이저 가격이 싸다고요? 

    3.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 

    4.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엔진 

    5.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6.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색상

     

     



    1. 같은 터보 1.2와 1.35 차이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같은 터보 엔진에 선택에 따라 1.2L 가솔린 엔진과 1.35L 가솔린 엔진으로 구분하고 1.2L 엔진 출력은 139마력 + CVT (무단 변속기) 조합, 1.35 엔진은 156마력(AWD 선택 + 9단 변속기) 조합으로 출시했습니다.

    선택에 따라 연비의 경제성 바탕을 둔 주행, AWD+ 9단 변속기 조합은 미니 쿠퍼와 같은 과감한 주행 성능을 선보이게 되었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트림별 제원 비교


    그러고 보니, 1.2 터보와 1.35 터보 출력은 미니쿠퍼 1.5 터보 136마력과 2.0L 모델 146마력과 비교해도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출력은 더 높은 것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어떤 엔진을 선택해도 1.6L 이하, 저렴한 자동차세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1.2L 자동차세 = 218,218원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1.35L 자동차세 = 244,062원

    위 자동차세는 주민세 포함한 가격이며 [예] 244,062원, 1년 중 6월, 12월 2회 걸쳐 절반 1회분 122,031원 가격으로 징수하게 됨.

     

     



    2. 트레일블레이저 가격이 싸다고요?


    국내 출시한 트레일블레이저 국내 자동차 뉴스를 확인하면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이 싸면서 "쉐보레가 가격 정책을 참 잘했다"라고 표현하는데, 그 이유가 뭔가요??

    의구심을 가질 수 있죠.
    국내 자동차 시장은 기본 자동차 가격과 옵션 가격을 더한 총가격에서 취등록세를 결정짓습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이 싸다고 가격 정책을 잘했다고 표현하는 것은 1.2L 가솔린 풀옵션과 1.35L 가솔린 풀옵션을 구분하여 출시한 이유로 꼽습니다.

     

    [예를 들면] 다른 경쟁사 차종의 풀옵션을 선택하기 위해서 최상위 트림까지 선택해야 풀옵션을 선택하게 됩니다.


    그러나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1.2L 가솔린 LT 트림, 컨비니언스, 컴포트 패키지를 선택한 풀옵션의 가격은 2,375만 원입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1.2L 풀옵션 가격, 괜찮죠.

     

     



    3.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을 저렴하다고 평가하는 또 다른 이유가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을 하위 트림부터 기본 적용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1.2L 가솔린 엔진부터 차체 자세 제어 시스템,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 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 스피드 리미터,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저속 자동 긴급 제동시스템, 전방 거리 감지 시스템, 차선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전방 보행자 감지 및 제동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액티브 노이즈/ Z링크 서스펜션


    특히,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반자 율주행 운행에 꼭 필요한 차선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을 기본 적용하고 있죠.

    이게 옵션은 말리부에서도 선택 옵션을 적용한 옵션입니다.

    한마디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Stop & Start 시스템(On/Off 버튼 포함) 기본, 첨단 운전자 시스템 기본,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EPB) 기본.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기본 옵션을 봐도 국내 출시한 가격이 싼 것을 알 수 있는 부분이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실사

     



    4.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엔진


    소형 SUV에 새로운 엔진에 E-Turbo (1.2L 및 1.35L)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엔진은 다소 무리하게 내연기관을 움직여 공기 흡입과 배출 등 다양한 연관된 것을 기계처럼 함께 움직여 주행의 구동까지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에 쉐보레 최신 엔진의 E-Turbo 경우, 경량 알루미늄 소재 기반한 내부 온도를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신규 전자식 워터 펌프와 터보 차저의 효율을 극대화하는 전자식 웨이스트게이트 시스템, 기계식 진공펌프를 대체해 엔진 부담을 줄이는 전자 유압식 부스터의 첨단 기술을 적용한 모델이죠.

    오롯이 엔진의 최대 효율을 높이는 시스템은 터보 자동차의 만족스러운 주행을 이끌어 내도록 설계한 것입니다. 따라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의 성능 또한 앞서 언급한 미니와 같은 주행 감성을 기대합니다.

     

     



    5.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2020년 출시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 정보는 아래 쉐보레 이미지를 통해서 전달합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표 2020년 2월 기준
    trailblazer 가격표.pdf
    0.46MB


    어떤 트림을 선택해도 기본 옵션의 출중함에 만족스러운 트림으로 볼 수 있습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선택 방법에 오롯이 주행 체감에 따라 재미를 높이는 1.35L 터보와 경제성 바탕의 1.2L 터보 선택을 고려할 수 있죠.

     

     



    6.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색상


    외장 컬러는 1.2L 가솔린과 1.35L 가솔린, 최상위 RS트림으로 구분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통해서 외장 컬러를 선택하세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LS/LT/PREMIER 외장 컬러 선택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실내 또한 3가지 구성 중 트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블랙 인테리어 (LT &Premier)
    • 아몬드 버터 & 워시드 데님 포인드 (ACTIV)
    • 젯블랙 & 레드 포인트 (RS)

    Premier 휠부터 투톤 컬러가 적용되었습니다. 투톤 선택하면 좋은 이유가 일상의 주행후 휠에 낀 검은 때가 쌓여도 보이지 않는 것이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외장 디자인의 멋을 올릴 디자인 또한 검토해보세요.

     

    아래부터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ACTIV와 RS 투톤 외장 컬러 조합입니다.

    가장 무난한 조합으로는 화이트 & 블랙입니다. 루프 검정에 바디 화이트 선호가 가장 많은 모델이죠.

     

    [글을 작성 전]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출시에 거리의 인터뷰에서 알 수 있었던 시민의 반응입니다. "쉐보레 자동차 구매를 꺼려했다며 이유는 자동차 판매도 낮고 조만간 한국 시장을 떠날 분위기로 느꼈다" 라는 말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및 트래버스 신차 출시에 노력하는 쉐보레(브랜드)의 이미지를 볼 수 있어 앞으로 말리부와 스파크 등 판매량 개선도 기대하게 됩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소식이었습니다.

     

    아래 주소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및 제원, 세금 유지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

    트레일블레이저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