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푸조 픽업트럭 랜드트렉 공개 제원 특징은?
    스텔란티스 FCA/스텔란티스 PSA 2020. 2. 20. 20:33

    푸조 픽업트럭 랜드트렉 공개 제원 특징은?

     

    프랑스 푸조에서 새로운 픽업트럭 랜드트렉을 공개했습니다. 푸조 랜드트렉은 1톤 화물과 픽업 등 다양한 용도 목적으로 출시하며 유럽, 일본, 미국 시장에 도전한다고 밝혔는데요. 푸조 픽업트럭 랜드트렉을 확인해 보죠.

    픽업트럭은 실용성 바탕으로 높은 지상고, 넓은 짐칸, 탄탄한 차체, 사륜구동으로 남성미 넘치는 차량입니다. 최근 현대인의 스포츠를 즐기는 장비가 많아지고 다양해짐에 픽업트럭 인기도 높아집니다.

     

    1. 푸조 픽업트럭 랜드트렉 제원 
    2. 푸조 픽업트럭 랜드트렉 실내

     
    이런 가운데, 푸조 픽업트럭은 화려한 디자인 바탕으로 크롬 루프 롤바 포인트와 실내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시선을 집중시키는데요. 모든 지형과 날씨 속에서 200만 km의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

     

     


    픽업트럭은 싱글 캡과 더블캡 픽업과 1톤 트럭까지 3가지 상용차량을 볼 수 있는데요.

    2가지 파워트레인의 가솔린과 디젤 엔진으로 출시한 푸조 픽업트럭은 모두 수동변속기 바탕으로 공개했습니다.

     

     

    1. 푸조 픽업트럭 랜드트렉 제원


    푸조 픽업트럭의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을 비교해 보죠. 이미지를 통해 작성된 제원은 프랑스 푸조 테크니컬 스펙을 정리한 정보입니다.

     

    PEUGEOT_LANDTREK_TechCarac_EN_200220.pdf
    0.06MB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서 수동보다는 자동 변속기 조합을 예상하는데요.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모델은 자동변속기와 더 업그레이된 첨단기술 접목을 예상합니다.

     


    자세한 푸조 픽업트럭 랜드트렉 제원의 크기를 확인하면 쌍용 렉스턴 스포츠와 칸의 중간 크기로 볼 수 있습니다.

    푸조 픽업트럭 랜드트렉 특징은 유지보수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는 체인 타이밍을 적용하였고 사륜구동을 선택할 경우,

     


    4H (고속) : 기본 4x4 사륜구동 주행.
    4L (저속) 기어가 감속하여 토크가 증가하고 진흙이나 모래 등 차량을 빠져나갈 때 저속을 구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상고 600mm까지 약은 개울을 건널 수 있는 조건은 오프로드 모델로도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2. 푸조 픽업트럭 랜드트렉 실내

     

    새로운 푸조 픽업트럭 특징은 외관은 투박하지만, 실내는 모던적인 디자인에 매력적인 스타일을 적용했습니다.

    외관의 자신감 넘치는 개성적인 디자인의 수직 그릴과 수직 LED 조명 시그니처가 강렬함을 담았네요.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푸조가 이제까지 실내 디자인의 멋을 보여 왔었죠. 푸조 랜드트렉 또한 픽업트럭 같지 않은 실내 인테리어를 보였습니다.

    그리고 최신 SUV의 최신 컴포트 장비를 탑재를 소개하는데요.


    USB 포트 및 플루투스 소켓, 자동 1열 및 2열 구역 에어컨, 10인치 HD 터치 스크린과 호환되는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10GB 하드 드라이브가 지원합니다. 실내 등받이는 60/40 폴딩 또는 100% 접을 수 있습니다.

     

     

    차량에는 1~4대의 카메라를 장착하여 시내와 도로에서 쉽게 주행하도록 지원하며 오프로드 카메라 (백미러에 있음) 및 360° 어라운드 뷰를 지원합니다.

    주행의 첨단 운전자 지원은 반자율 주행보다는 장애물이나 좁은 길에서 유용한 카메라를 통해 장애물이 감지하고 경고음을 보내면서 운전자 쉽게 빠져나갈 수 있도록 합니다.


    픽업 부문에서 미적, 실용적, 기술적 여부를 평가받기 위해 올해(2020년) 말, 푸조 픽업트럭 랜드트렉 출시 계획을 보인 푸조 소식이었습니다.

    [푸조 픽업트럭 랜드트렉] 정보는 프랑스 푸조 테크니컬 정보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