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아우디 A7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특징
    폭스바겐 그룹/아우디 2020. 3. 11. 16:58
    2020 아우디 A7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특징 

     

    독일 아우디에서 친환경 모델의 다양성 바탕으로 세단과 SUV 등 다양한 세그먼트에서 친환경 모델을 선보이는 중입니다. 2020년형 아우디 A7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통해서 새로운 아우디 하이브리드 소식 확인해 보죠. 

    아우디 플래그십 A8, A7, A6 모두 TFSI e 가솔린 엔진과 모터를 적용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출시 중입니다. 

    특히, 스포츠백 스타일의 아우디 A7 공격적인 디자인은 국내에서도 신형 모델 출시를 3월 16일부터 판매가 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이 높습니다. 

     

    1. 아우디 A7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제원
    2.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콰트로 
    3. 아우디 A7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가격

    소개할 모델 아우디 하이브리드가 국내 출시 여부는 알 수 없지만,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궁금함을 가지며 관련 소식 준비했습니다. 

    아우디 하이브리드 궁금함을 가진채 독일 아우디 미디어를 통해 알아본 아우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세단은 같은 성능과 같은 배터리 용량으로 소개 중입니다.

     

    따라서, 아우디 A8, A6 또한 비슷한 시스템으로 출시한다는 점은 참고할 부분이겠죠. 

     

     



    01. 

    아우디 A7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제원 



    새로운 아우디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14.1 kWh 배터리 용량과 100KW (136마력) 모터 출력, 350Nm (35.7kgm)토크 성능의 EV모드에서 최고 135 Kmh 속도까지 질주합니다. 

    아우디 A6, A7, A8의 모터 성능과 배터리는 동일하지만, 1회 충전당 주행거리는 약간 차이가 있으며... 

    소개할 A7은 1회 충전으로 EV모드에서 40Km 주행 범위를 제공합니다. 

     


    2.0L 가솔린 엔진 최고출력 252마력 최대토크 37.8 kgm, 7단 S트로닉 자동변속기 조합 사륜구동 콰트로 트레인으로 질주합니다. 

    아우디 A7 하이브리드 (PHEV), 제로백 성능은 (0~100 Kmh), 5.7초 질주하며 최대속도는 250 Kmh 속도제한됩니다.

    아우디 A7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충전시스템은 고속 충전에서 2.5 시간 내에서 완충되며 가정용 충전 시스템은 7시간에 충전됩니다. 

     

    아우디 A7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테크니컬 스펙

     

    아우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A7 요약

    • 전기모드 주행범위 : 40km (WLTP)
    • 전기배터리 용량 : 14.1 kWh 배터리 팩 (104개 파우치 셀, 381V) 
    • 사륜구동 
    • 제로백 (0km/h 100) : 5.7초 
    • EV 모드에서 최고 속도 : 135 kmh 
    • 최고속도 : 250 kmh 
    • 엔진 + 모터 시스템 출력 : 최고출력 367마력, 최대토크 51.1 kgm토크 
    • 2.0L TSFI 가솔린 엔진 : 252마력 출력, 37.8 kgm 토크 
    • 7단 S 트로닉 변속기 
    • 7.4kW 온보드 충전기를 사용하여 0-100% 충전 시 : 약 2.5시간 소요. 

     

     

     


    02.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콰트로



    아우디 대명사 콰트로 "사륜구동"이라는 점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아우디가 어떻게 담았는지 궁금합니다. 

    독일 아우디 미디어 정보에 인용하면 사륜구동으로 주행하며 필요할 경우, 후륜은 민첩하게 주행하고 전륜 구동은 에너지를 충전합니다. 

     

     


    사륜구동의 지원에 따라 아우디 A7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3가지 주행모드를 지원하고 첫 시동은 기본 EV모드가 기본 설정하는데요. 

    세가지 다른 주행모드 사용하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두 모터의 상호작용 방식을 스스로 결정합니다. 

    하이브리드 모드에서 리튬이온 배터리의 충전은 거리에 따라 최적으로 분배됩니다. 

    아우디 A7 TFSI e의 도심은 순수 전기모드로 구동됩니다. 

    EV 모드에서는 가속 페달에서 압력 포인트를 초과하지 않는 한 항상 전력이 공급됩니다. 

    배터리 홀드 모드에서 배터리 용량은 현재 수준으로 유지됩니다. 

     

     

    03.

    아우디 A7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가격



    아우디 A7 스포츠백 55 TFSI 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한 고성능 엔진과 모터를 통해서 친환경 자동차로써 스포티한 성능을 보일 전망입니다.

    다이내믹 디자인과 HD 매트릭스 LED 헤드 라이트, 스포츠 시트, 4존 오토 공조장치, 컴포트 키, 아우디 가상 조종석, PHEV 전용 디스플레이, 19 인치 멀티 스포크 휠 및 빨간색 브레이크 포인트 캘리퍼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본 옵션입니다. 

     

     

     

    독일 아우디 A7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가격은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독일 정부 보조금을 받을 경우, 더 낮아진 가격정보를 확인할 수 있지만, 국내 도입 시 대형차량에 인색한 친환경 보조금은 혜택 없는 하이브리드 차량임을 알립니다. 

     

     

    50 TFSI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가격 (9,194만 원)

    55 TFSI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가격 (10,542만 원) 

    아우디 A7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