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대통령 전용차 부럽지 않은 튜닝
    미국자동차 2020. 5. 11. 10:16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대통령 전용차 부럽지 않은 튜닝

     

    캐딜락 대형 SUV 에스컬레이드는 넉넉한 차체에 7인승 탑승 모델인데요. 외신 소개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차량에서 대통령 전용차 부럽지 않은 튜닝을 선보여 시선을 강탈합니다.

     

    4세대 에스컬레이드 (2013~2020)

    5세대 에스컬레이드 (2020~현재)

     

    소개할 튜닝 차량은 4세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모델입니다.

     

    튜닝 전문 제조사 렉사니 모터스

    다양한 차량을 고급 인테리어 튜닝을 전문으로 하는 곳, 렉사니 모터스에서 올 블랙 외관과 실내 럭셔리 인테리어 함께 고급스러움을 높인 제트기 인테리어 콘셉을 선보였습니다.

     

    목차

    1. 고급 튜닝 스카이 캡틴
    2. 콘셉트 원
    3. 럭셔리 에디션(총독)
    4. 럭셔리 에디션 (총독 내부의 선)
    5.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제원

    시선을 잡는 가죽시트, 금도금 테이블, 48인치 TV, 마사지 시트 등 현존하는 가장 고급스러움을 보는 듯하였죠. 개인 맞춤형 렉사니 튜닝은 85만 달러 (10억 3,785만 원) 비용이 발생합니다. 

     

    물론 75,000달러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차량 가격을 제외한 튜닝 가격이죠.

     

    그럼, 85만 달러 비용의 디자인을 확인해 볼까요?

     

     

     

     

     

    1. 고급 튜닝 스카이 캡틴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의 고급 튜닝을 제시한 렉사니 모터스 튜닝은 몇 가지 됩니다. 먼저 소개할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튜닝 바탕으로 제트기와 같은 실내를 연출한 스카이 캡틴 튜닝이 있습니다.

     

    해당 튜닝에는 24K 금장식과 항공사에서 볼 수 있는 테이블을 제공합니다. 선택에 따라 실내 디자인의 변화도 볼 수 있습니다. 18 웨이 전동 조절 시트는 최고 이태리 가죽을 사용해 장거리 운행에도 편안함을 유지시키는데요.

     

    편안함 속에 서라운드 오디오 및 48인치 TV를 보는 등 오롯이 탑승자의 편안함을 증대시킨 옵션이죠.

    비슷하지만, 다른 디자인의 튜닝도 볼 수 있습니다.

     

     

     

     

     

    2. 콘셉트 원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실내 루프에 화려한 조명 속 밝은 실내 콘셉트가 이동 중에도 회의나 독서, 사무적인 일을 할 수 있는데요. 밝은 실내가 인상적이며 인테리어 또한 고급스러움을 담았습니다.

     

    의전실 같은 분위기와 터치 컨트롤을 통해 실내 등과 공조 시스템을 조절할 수 있는 특징을 담고 있죠.

     

    2열 (TV앞) 접을 수 있는 시트

    콘셉트 원 실내는 고급스러움 바탕으로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콘셉트로 누구나 탑날 수 있는 실내 인테리어가 반영되어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및 40인치 TV가 적용되어 있으며, 40인치 TV는 프라이버시 파티션으로 운전석과 구분되었습니다. 블랙 화이트가 더욱 멋스럽게 느껴지네요.

     

     

     

     

       

    3. 럭셔리 에디션(총독)


    [총독]은 해외에서 모든 행정을 통할하는 직책을 두고 "총독"이라고 합니다. 행정기관은 "총독부"라고 하죠. 국내에선 도지사 정도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가장 특별한 고객을 위해 커스텀했다는 럭셔리 에디션입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실내는 이탈리아 가죽과 루프엔 1,400개의 별을 연상시키는 광섬유 조명이 실내를 화려한 별빛 아래에 있는 듯한 형상을 나타냅니다.

     

    24K 금으로 둘러싼 고급스러운 테이블 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편안함을 담았죠.

     

     

     

     

    4. 럭셔리 에디션 (총독 내부의 선)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실내는 북 앤드의 55 °, 우드 그레인 포인트, 루프는 빛나는 별빛의 24 캐럿 골드 트림으로 장식된 이탈리안 새들 컬러 가죽 인테리어가 에스컬레이드를 더욱 가치를 높입니다.

     


    럭셔리 2개의 리클라이닝 캡틴 좌석과 2개의 오버 스테이트 고정식 게스트 좌석.

    길게 뻗어 있는 충분한 공간은 장거리에서도 최고의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48인치 커버 삼성 LED TV, 맞춤형 캐비닛 및 음료 냉장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5.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제원


    4세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모델은 국내에서도 볼 수 있었던 모델이라 대략적인 제원은 잘 알고 있을 듯합니다.

     

    에스컬레이드 (2017)
    엔진 6.2 V8 기통
    배기량 (6,162cc)
    마력 426
    토크 63.6
    변속기 8단 변속기
    승차정원 7
    구동 AWD
    연료탱크 98.4 (L)
    복합연비 6.9Km/L

    조금 다른 것은 벤츠 가드처럼 방탄을 제공한다는 것인데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방탄 등급 B4~B7까지 적용할 수 있는 표준을 제시합니다.

     

     

    기갑 차량처럼 운행할 수 있는 이 차량은 기갑 튜닝에 50만 달러, 고급 실내 인테리어에 35만 달러 두 가지 튜닝과 차량 가격을 합하면 93만 달러(11억 3,553만 원) 정도 비용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최근 날씨가 좋아지면서 캠핑카 또는 실내 고급스러운 넓은 차량을 고려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국내 차량 선택에 참고할 수 있는 튜닝 모델을 소개하면서 가족과 함께하고픈 고급스러운 실내의 차량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대통령 전용차 부럽지 않은 튜닝 차량 어떠셨나요? 다음에도 관련 정보를 원한다면 "좋아요!"를 부탁합니다. 다양한 차량을 소개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