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6 쌍용 코란도 스포츠 가격 연비 장점은?
    국내자동차/쌍용 2016. 4. 7. 06:01

    픽업 트럭 관심은 복잡해진 사회와 맞물려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대인 일상은 스트레스와 동반된 삶을 살고 있죠, 받았던 스트레스 배출하고 다시 일상에서 스트레스를 담을 수 있는 사람이 성공하는 현대인입니다. 가족과 함께 또는 친구, 애인 등 주말을 활용한 스포츠나 여가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배출하려는 현대인이 많아졌습니다.



    쌍용 자동차는 suv 모델에서 최강이란 수식어가 붙었던 만큼 4WD 시스템과 기술력을 인정 받았던 회사입니다. 현재 생산하는 주력 또한 SUV 모델 이죠, 앞서 언급한 내용을 생각하면 스트레스를 비우기 위해서 스포츠나 여행을 즐기는 현대인이 늘어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합당한 모델 중 코란도 스포츠 장점을 알아보았습니다. 역시.... 우린 지출에 민감해~~~!! 저렴한 유지비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픽업 차량 분리된 칸막이는 화물에 인정하는 세금 28,800원 세금을 적용하기 때문인데요. 다른 출시 모델보다 연비가 떨어지는 숫자 수치는 동급 모델보다 1년 세금으로 약 45 만원 세이브 되기 때문에 연비 대한 체감 지출은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 짐을 이동하려는 경우가 있죠. 이유가 나들이, 일상의 스포츠 용품, 텐트, 낚시 등 다양한 활용성이 있겠습니다, 일반 자동차 경우 냄새 있는 짐을 트렁크 보관하여 이동 간에 실내로 유입하는 냄새가 그대로 노출됩니다.



    냄새....하면 음식 또는 여러가지 있지만, 대표적인 스포츠 생각하면 낚시를 꼽을 수 있는데요, 생선 또는 미끼 냄새.....와우~! 고급 차량으로 스포츠 낚시 스포츠 즐기는 사람에겐 좋지 않은 냄새 때문에 우연히 태웠던 동승자에게 좋지 못한 인상을 주기도 하죠. 벤츠 S 클라스 인데, 실내에서 고기 비린내 난다면....햐~~! 쥑이네 여러 이유로 맞지 않다는 생각을 할 수 있죠.



    분리된 짐칸을 이용해 냄새 또는 부족하였던 트렁크 용량에 낚시 출조가 힘들었다면, 씻기 좋은 코란도 스포츠 보다 좋은 여가 활용 자동차는 없다는 것이죠.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고 활용성 또한 많아 일상 생활에서 꼭 필요한 자동차는 경제적이고 활동성이 많은 남성에게 인기 있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2016 코란도 스포츠 제원

    2.0L 디젤 엔진 4000rpm 뿜어지는 155 마력 출력은 시원한 힘을 뿜습니다. 낮은 rpm 에서 휠 스핀 최대토크 36.7 kg.m 으로 전륜 구동에서 받을 수 있는 최대 스핀을 적용한 부분은 어느 SUV보다 적절하게 토크와 마력이 전륜 구동에서 받쳐주는 힘의 분배라 볼 수 있습니다.



    5단 자동미션 기준 코란도 스포츠 연비 11.8 Km/L (복합) 거리를 갈 수 있으며, SUV 4륜 구동 적용은 연비가 낮아 질 수 있습니다. 가격은 티볼리 보다 높은 가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코란도 스포츠 가격 2,106 만원부터 시작하죠.



    주의 사항은 안전에 대한 시스템 부족으 중고 또는 새차 코란도 스포츠 구입 시 마니아 등급 또는 비전 등급을 생각하는 것이 좋겠죠. 스마트 폰 때문에 구매자는 똑똑해지고 있습니다. 판매하는 제조사에서 나아지는 안전 시스템 적용과 저렴한 가격 정책으로 선도했으면 좋겠단 바램 가져 보았네요. 코란도 스포츠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