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폭스바겐 탈라곤 가격 제원 특징 중국 전용?
    폭스바겐 그룹/폭스바겐 2021. 4. 28. 23:06

    폭스바겐 탈라곤 가격 제원 특징 중국 전용?

     

    폭스바겐은 상하이 모터쇼에서 중국 전용 대형 SUV 탈라곤을 공개했습니다. 폭스바겐 탈라곤 가격 제원 특징을 통해서 검토할 수 있는 내용 확인해 보시죠.

     

    폭스바겐 탈라곤은 미국 아틀라스와 같은 차량의 모델입니다. 국내로 따지면 싼타페와 쏘렌토 정도로 비교할 수 있겠죠. 그래서 폭스바겐 그룹 MQB 플랫폼의 모듈형 설계 방식으로 프런트 엔진 FF 구동 또는 사륜구동 레이아웃 공유한 차량입니다.

     

    차례

    1. 폭스바겐 탈라곤
    2. 폭스바겐 탈라곤 제원
    3. 폭스바겐 탈라곤 가격

    이번 중국 전용 탈라곤 모델은 폭스바겐 중국 법인에서 출시하지 않았던 6~7인승 탑승인원의 모델입니다. 미니밴이 아닌 SUV 출시에 풀사이즈 급으로 판매할 모델이죠.

     

    이렇게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가 중국에 많은 공을 들이는 모양새를 보이고 있습니다.

     

    왜... 글로벌 제조사가 중국 자동차 시장에 가고 싶어서 안달일까요? 이유는 단 한 가지입니다. 높은 판매량의 이익을 위해서입니다.

     

    독일법인 BMW가 최근 2021년 1분기 실적을 발표한 내용을 참고하면 위 언급한 내용을 짐작 또는 이해할 수 있는 증거가 됩니다.

    BMW 2021년 1분기 판매 실적

    BMW 2021년 1분기 판매 실적을 참고하면 중국에서만 아시아 전체만큼 판매하였고, 유럽 전체만큼 판매한 것을 확인하면 다른 제조사에서 중국 진출 위해 더욱더 많은 노력을 할 것으로 보이죠.

     

     

     

    1. 폭스바겐 탈라곤


    중국 법인 폭스바겐 6~7인승 공식 모델을 위해 탈라곤을 출시합니다. 풀사이즈 대형 SUV이면서 럭셔리 디자인과 편의 옵션을 포함하여 폭스바겐 중국 홈페이지에 전진 배치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생산하며 모두 가솔린 자연흡기와 터보 엔진의 3가지 파워트레인을 통해 중국 소비자에게 판매할 예정입니다.

     

     

     

     

    2. 폭스바겐 탈라곤 제원


    2.0L 가솔린 2개, 2.5L 가솔린 엔진과 7단 DSG 변속기와 조합하여 빠르고 민첩한 주행 체감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습식 7단 변속기는 폭스바겐 그룹 포르쉐에서 개발 파생한 변속기로 울컥거리는 스포티한 주행 감성을 전달하는 특징 있죠.

     

    엔진 성능에 따라 숫자 엠블럼 적용

    엔진 출력 토크
    2.0 TSI (1,984cc) "330" 186ps (183마력) 32.6kgm
    2.0 TSI (1,984cc) "380" 220ps (217마력) 35.7kgm
    2.5 V6 (2,492cc) "530" 299ps (295마력) 51.0kgm

    모두 7단 DSG 습식 변속기와 조합하여 출시합니다. 폭스바겐 탈라곤 크기는 전장 5,152mm, 전폭 2,002mm, 전고 1,795mm, 휠베이스 2,980mm 크기입니다.

     

    폭스바겐 설명처럼 이미지의 모델은 6인승, 2열 3개 좌석 배치의 7인승 탑승 차량으로 출시합니다.

    그럼, 중국 출시할 가격 정보를 검토해 보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바탕 1열 운전석은 엠비언트 무드 조명과 함께 운전자 중심의 클로스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미니밴에서 볼 수 있는 센터패시아 및 변속기가 특징입니다.

     

     

     

     

    3. 폭스바겐 탈라곤 가격


    중국 폭스바겐 홈페이지에 전진 배치하고 있지만, 아직 탈라곤 가격 정보는 공개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러나 하위 모델의 5인승 테이론 R라인 가격을 참고하면 249,900위안 (4,295만 원)으로 책정하고 있어 상위 모델인 폭스바겐 탈라곤 가시작 격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이 궁금할 수 있는 자동차 중국 출시의 폭스바겐 탈라곤 소식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글로벌 제조사가 중국 시장에 지속적인 구애 모습을 확인했지만, BMW 실적에서 중국 판매량이 저 정도 높을 줄은 짐작하지 못했습니다.

     

    유럽 시장 또는 아시아 시장과 맞먹는 자동차 소비를 보면서 제네시스가 중국 시장을 위해 노력하는 이유까지 예측할 수 있었죠.

     

    이상, 6인승 대형 SUV 출시한 폭스바겐 탈라곤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