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폭스바겐 제타 2021 판매량 가격 세금 유지비
    폭스바겐 그룹/폭스바겐 2021. 9. 29. 20:09

    폭스바겐 제타 2021 판매량 가격 세금 유지비

    폭스바겐 보급형 세단 제타 소식입니다. 폭스바겐 제타 2021 모델의 판매량 가격 세금 유지비 등 다양한 정보 통해서 인기 모델의 근황을 알아보죠.

     

    수입차 동급 모델 중 가장 인기 좋은 제타, 1.4 터보 엔진에 2.0L 가솔린 엔진만큼 좋은 성능을 담아 준중형 차량에 단단함과 컴포트 공존하는 서스펜션의 적용하여 즐거운 드라이빙을 선사 중입니다.

     

    내용
    1. 폭스바겐 제타 특징
    2. 폭스바겐 제타 가격
    3. 폭스바겐 제타 판매량
    4. 폭스바겐 제타 유지비

    풀옵션 바탕으로 출시한 제타는 최근 국내 준중형 차량 가격이 상대적으로 올라간 반면, 수입차 제타 2021 모델은 가격이 상대적으로 낮아 수입차 접근이 쉬워졌습니다.

     

    그런 이유에서 수입차 검색은 잦아졌다고 볼 수 있겠죠.

     

     

     

    1. 폭스바겐 제타 특징


    준중형 2021 제타는 글로벌 시장에서 아시아, 북미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 해치백 인기가 높은 만큼 세단은 판매하지 않는 모델이죠.

    2021 제타는 국내 풀옵션 바탕으로 출시하고 있어 상위 트림의 경우 가죽시트, 통풍시트, 파노라마 선루프,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레인 어시스트,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 등 다양한 편의 옵션을 갖추고 출시하였지만, 가격은 저렴 저렴한 구성임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노면에 따라 충격 에너지를 흡수하는 안전 케이지 덕분에 충격을 분산시키는 시스템과 준중형 차량이지만 다중 충돌 방지 브레이크 시스템을 적용해 보다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보여줍니다.

     

    안정적인 첨단 기술 바탕 폭스바겐은 예전부터 스포티한 주행 감성을 잘 전달하는 차량으로 알려진 차량입니다. 1.4 터보 엔진과 8단 변속기 조합으로 드라이빙 모드 선택에 따라 스포티한 감성과 컴포트 주행을 잘 세팅한 것으로 알려져 있죠. 

    실내 엠비언트 무드 등과 확대 적용된 10.25인치 디지털 클러스터, 8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연결은 빠른 정보를 전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실내 디자인 또한 멋스럽게 전달합니다.

     

    2열 공간은 준중형 차체에 맞는 크기이지만, 폴딩 시트가 적용되어 있어 트렁크 용량 510L에서 폴딩 시 986L까지 늘어나는 것은 현대인의 스포츠 장비를 탑재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그럼 가장 궁금한 부분 폭스바겐 제타 2021 가격부터 검토해 보죠.

     

     

     

    2. 폭스바겐 제타 가격


    두 트림의 라인업으로 프리미엄, 프레스티지 구성입니다. 2021 폭스바겐 제타 가격은 아래 이미지에서 참고할 수 있는데요.

    현재 폭스바겐 제타 2021 프로모션 정보를 적용한 가격을 참고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폭스바겐 제타 가격은 트림 간격에 약 300만 원 정도 차이가 있죠.

     

    2021 제타 두 트림에 대한 옵션 차이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어 준비했습니다.

     

    [모바일 확대 보기 클릭]

    폭스바겐 제타 2021년형 프레스티지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방 카메라가 없는 것을 보았을 때, 하위 트림 프리미엄은 치명적이죠.

     

    일반 클러스터 디지털 클러스터

     

    좋은 프로모션과 1.4 터보 엔진의 매력을 담은 제타의 판매량은 얼마나 높았을까요? 판매량을 참고해 보죠.

     

     

     

    3. 폭스바겐 제타 판매량


    폭스바겐 2021년 상반기 판매량을 검토해보았습니다.

    이미지 다나와, 2021년 1~6월 상반기 판매량

    가장 인기 판매량을 보여준 제타, 프로모션과 낮은 가격 때문에 가장 높은 판매량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었죠. 고속 주행감 역시 8단 자동변속기와 조합한 단단함과 컴포트를 잘 어우러져 주행 감성을 높입니다.

     

    이전부터 폭스바겐 6단 DSG 변속기와 동일한 울컥거리는 변속 충격은 8단 변속기에서도 체감할 수 있는데요. 거칠게 몰아치는 엔진 출력을 그대로 전달하는 것 같은 폭스바겐에서 볼 수 있는 특징으로 볼 수 있겠죠.

    민첩함과 잘 어우러진 주행 감성을 잘 표현합니다. 아마 스포티한 주행 감성을 잘 전달하는 폭스바겐 세팅 때문에 더욱 선택이 많은 이유일 수 도 있습니다.

     

    그럼, 폭스바겐 제타 유지비를 통해서 1개월 할부와 유지비 총지 줄 정보를 검토해보죠.

     

     

     

    4. 폭스바겐 제타 유지비


    복합연비가 좋은 만큼 경차처럼 유지비도 좋습니다. 낮은 배기량과 높은 복합연비 때문에 폭스바겐 제타 경제적인 것을 확인할 수 있죠.

     

    1년 15,000Km 주행 기준 작성된 제타 유지비 정보가 경제성을 잘 반영한 내용임을 알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제타 사용 편리한 공조시스템과 컨트롤, 무선 충전 시스템 등 20~30대에게 꼭 필요한 풀옵션 바탕으로 출시하고 있어 인기가 더욱더 높은 것 같습니다.

     

    이상, 폭스바겐 제타 2021 소식이었습니다.(이미지는 2022 제타, 영상은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영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