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A클래스 세단 가격 세금 유지비 여성 오너 저격
    유럽자동차/벤츠 2021. 11. 2. 13:17

    벤츠 A클래스 세단 가격 세금 유지비 여성 오너 저격

    벤츠 A클래스 세단 소식입니다. 2021년 9월 1~3분기 수입차 인기 판매 모델 중 동급 최고 판매량을 기록한 벤츠 A클래스 세단 가격 세금 유지비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벤츠 차량은 국내 중장년층 인기 외에도 최근 젊은 고객층에서 인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벤츠가 미래 고객을 위해서 어떤 노력을 담았길래 이렇게 높은 판매량을 보여주는지 궁금하게 되었죠. 

    내용
    1. 벤츠 A클래스 세단 외관
    2. 벤츠 A클래스 판매량
    3. 벤츠 A클래스 세단 가격과 세금
    4. 벤츠 A클래스 세단 유지비

    현재 국내 출시 중인 벤츠 A클래스 모델은 2018년 출시한 4세대 모델입니다. 세단과 해치백 구성으로 유럽은 해치백, 중국과 미국은 세단으로 출시하면서 두 가지 디자인을 국내 벤츠에서 만날 수 있죠.

     

    이외에도 벤츠 A클래스 보급형 모델이지만, 과감한 성능을 즐길 수 있는 AMG 모델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벤츠 A클래스 세단 외관


    디자인에 대해서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벤츠 A클래스 세단"중 에서도 상위 트림과 하위 트림에 따라 디자인이 약간씩 다르게 적용되어 출시합니다. 구매자 관점에서 외관의 차이가 무엇인지 알고 넘어가자는 의미입니다.

    벤츠 A클래스 세단 외관만 봐도 "상위트림"이다. 아니면 "하위트림"이다 알 수 있는 것이죠.

    여성 오너 관점에서 큰 차이없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벤츠 A클래스 세단 디자인은 "프로그레시브 라인"과 "AMG 라인"의 디자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두 트림의 차이를 아래와 같이 나누어볼 수 있겠죠.

     

    ① 두 스타일은 전면부 그릴과 범퍼 형상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② 후면부 듀얼 배기 팁 크롬 연장과 에어 인서트 덕트 때문에 역동성 이미지를 차별화되었습니다.

    ③ 스티어링 휠과 페달에 크롬 포인트를 더해 고급스러운 실내를 돋보이게 하였죠.

     

    위 트림의 선택에 따라 A클래스 디자인의 차이를 상위 트림과 하위 트림의 차이를 볼 수 있었습니다. 

    외관적 디자인은 CLS 축소 모델처럼 예쁜 디자인입니다. 벤츠 A클래스 인기가 높은 만큼 CLS 모델은 남성에게 인기가 높은 편이죠.

     

    10.25인치 디지털 계기판, 10.2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연결을 통해 보다 넓은 화면에 시인성 좋은 정보 전달력과 실내 디자인을 완성도를 높인 구성외에도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편의, 엠비언트 라이트 등 다양한 실내 인테리어 구성이 현대적인 디자인 포커싱되어 여성 오너 마음을 사로 잡은 것 같습니다. 

     

     

     

    2. 벤츠 A클래스 판매량


    벤츠뿐만 아니라 유럽 수입차 모두를 적용해서 국내 2021년 1분기~3분기 판매 실적을 검토했습니다. 결과는 10위 판매량을 기록한 많은 인기를 보여주었는데요. 벤츠 A클래스 세단의 인기는 엄청났다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국내 유럽차량 판매순위 10위

    대부분 벤츠 A클래스는 해치백보다 세단을 선택하였고 다음으로 해치백 순서로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높은 선택엔 20~30대 여성 오너가 많았고, 유튜브 리뷰도 여성 오너가 많았습니다.

     

    여성 오너의 리뷰에 벤츠 A클래스 세단 선택에 실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꼽았고, 선택에 만족스러움을 보였습니다. 그럼, 벤츠 A클래스 세단 또는 해치백 선택에 가격은 얼마인지 검토해 보죠.

     

     

     

    3. 벤츠 A클래스 세단 가격 및 세금


     작성 일 기준, 벤츠 코리아 10월 중순 가격표의 벤츠 A클래스 가격입니다.

    위 판매량 내용처럼 대부분 세단을 선택하고 있어, 2021년 10월 공개된 가격에는 해치백은 단종되는 분위기이네요.

     

    벤츠 A클래스 가격표 및 세금
    벤츠 A220 세단 [클릭]
    벤츠 A250 4 MATIC 세단 [클릭]
    AMG A35 4 MATIC [클릭]
    벤츠 A200d 세단 [클릭]

    벤츠 A클래스 세단을 구매할 여러분께서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은 프로모션 조건일 텐데요. 아무래도 인기 차종이다 보니 관련 내용을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다만, 통상적으로 벤츠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경우 200~250만 원 할인이 있었던 만큼, 가까운 벤츠 영업소에서 차도 한잔 마시면서 여유롭게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벤츠 A클래스 세단 선택은 A220과 그리고 A250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 두 차량의 옵션에 대한 궁금한 부분은 아래 이미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확대보기 클릭]

     

     

     

    4. 벤츠 A클래스 세단 유지비


    2.0 가솔린 엔진이지만, 연비가 좋은 것으로 유명하죠. 벤츠 A클래스 세단 구매에 유지비 검토할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습니다.

     

    [모바일 확대 보기 클릭]

    최근 요소수 대란으로 디젤 엔진을 선택하는 분들이 없겠죠. 1년 약 65만 원 정도 가솔린과 비교해 차이가 있지만, 요소수 번그러움 그리고 디젤 엔진의 특유 떨림을 고려하면 가솔린 엔진 선택을 많은 이유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동차세 할인은 연초 연납으로 자동차세 10% 할인받으시고, 추가적으로 3년부터 5%씩 경감되는 자동차세 정보도 함께 확인해 보세요. 

     

    경차 유지비 180~200만 원과 비교해도 나쁘지 않네요. (캐스퍼 유지비)

     

    벤츠 인기 모델 A클래스 세단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