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우디 Q8 50TDI 가격 세금 유지비 프로모션!
    폭스바겐 그룹/아우디 2021. 11. 17. 19:35

    아우디 Q8 50TDI 가격 세금 유지비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아우디 인기 플래그십 SUV Q8 소식입니다. 아우디 Q8 가격 세금 유지비 정보 통해서 여러분의 궁금할 수 있는 정보를 검토해 보죠.

     

    현재 출시 중인 모델은 유럽 제조사 벤츠 GLE 쿠페, BMW X6 동급 차량과 경쟁하기 위해 2018년 이미지가 공개되었고, 차후 2019년 11월 LA 국제 모터쇼에서 고성능 버전 RS 그리고 SQ 모델이 선보였던 1세대 모델입니다.

    내용
    1. 아우디 Q8 참고
    2. 아우디 Q8 판매량
    3. 아우디 Q8 50TDI 가격 및 세금
    4. 아우디 Q8 유지비

    참고할 부분은 폭스바겐 산하 아우디, 벤틀리, 포르쉐, 람보르기니 등 다양한 고성능 모델과 부품을 공유한 모델이라, 아우디 Q8 모델의 존재감은 그 어떤 모델과 달리 위상이 높은 편이죠.

     

    그도 그럴 것이 폭스바겐 그룹 고급형 차량 플랫폼 MLB 에보 플랫폼을 공유한 벤테이가, 우르스, 카이엔 등 다양한 고급 모델을 참고할 수 있죠.

     

     

     

    1. 아우디 Q8 참고


    위 언급된 내용처럼 아우디 엔진 또한 RS 또는 SQ 라인업을 공유한 모델이 다양한 만큼, 아우디 구매에 위와 같은 차량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는 점에서 구매자의 똑똑한 소비 형태로 인식될 수 있습니다.

    우루스, 벤테이가 등 가격만 고려하면 아우디 Q8 RS 또는 SQ 모델 엔진 공유한 대비 가격은 아주 저렴한 편이기 때문이겠죠.

    그만큼 가격 대비 럭셔리 브랜드 걸맞은 인테리어, 기술, 디자인에서 고객의 만족을 올려주는 모델입니다.

     

    국내에서도 이와 같은 사실이 잘 알려져 있어 구매하는 분들이 많은 상태인데요. 실질적인 국내 아우디 Q8 선택은 어떻게 했는지 2021년 1~3분기 판매량에서 참고해 보죠. 

     

     

     

    2. 아우디 Q8 판매량


    아우디에서 플래그십 모델이기 때문에 벤테이가 또는 우루스와 같은 고성능 버전의 엔진 선택은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 다나와, 1~3분기(1~9월까지) 아우디 판매량

    위 2021년 1~3분기 아우디 판매량을 참고하면 Q8 모델의 판매가 2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물론 1등과 2등 판매량 차이가 크지만, 아우디 Q8 판매량은 A7보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죠.

    아우디 Q8 판매 인기 파워트레인은 50TDI, 55TFSI 판매가 높았습니다. 특히 아우디 Q8 50TDI 선택이 높았던 이유는 45TDI 트림과 대비 에어서스펜션, 스피커 17개, 방울 앤 옵슨 (BANG & OLUFSEN) 사운드 시스템의 선택 때문이라고 예상할 수 있겠죠.

     

    RS Q8과 SQ8 TDI 판매 또한 참고할 수 있네요. 그럼 작성일 기준 아우디 홈페이지에서 참고한 아우디 Q8 가겨표를 참고해 보죠.

     

     

     

    3. 아우디 Q8 50TDI 가격 및 세금


    서울에서 수입차 세단과 SUV 중에서 SUV 선택이 높은 이유는 세단 채권 할인 경우 20% 요율이 적용되지만, SUV는 5% 적용되는 약간 낮은 세금 부과 요소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 Q8 50TDI 적용)

     

    국내에서 수입차 구매하기 가장 좋은 곳은 역시 부산이죠. 다목적 차량의 SUV 구매의 경우는 도시철도 채권 매입을 2021년 12월까지는 면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부산 홈페이지 채권 매입 내용

    아우디 Q8 가격 및 세금
    45TDI [클릭]
    50TDI [클릭]
    55TFSI [클릭]
    RS TFSI [클릭]
    SQ TDI [클릭]

    채권할인 정보는 매일 변경되는 요율에 따라, 작성일 기준으로 채권 할인 가격을 참고할 수 있도록 담은 내용입니다.

    아우디 Q8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이라면 프로모션을 기대하게 마련이죠. 공식적인 내용은 아니지만, 자동차 앱 또는 카페에서 참고할 수 있는 아우디 Q8 50TDI 프로모션입니다.

     

    45TDI : 820만 원 할인

    50TDI : 700만 원 할인

    55TFSI : 355만 원 할인

    이하 트림 프로모션 없음.

     

    그럼, 아우디 Q8 구매에 유지비는 얼마나 들어갈지 참고해 보죠.

     

     

     

    4. 아우디 Q8 유지비


    아우디 Q8 50TDI 내용만 유지비 정보를 남기면 비교가 어려울 것 같아 비교할 수 있도록 전트림 정보를 남깁니다.

    [모바일 확대보기 클릭]

    연료비는 작성일 기준 오피넷 정보를 인용한 것입니다. 아우디 Q8 인기에 알아본 내용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